윤성빈 나이 근황 몸무게 체지방 키 집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윤성빈 나이 근황 몸무게 체지방 키 집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 국가대표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의 아이언맨'이라 불리는 아시아 최초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이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집과 몸무게, 일상을 공개했다.

윤성빈은 1994년 5월 2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남해군 이동면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92.5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남해이동초등학교, 남서울중학교, 신림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운동건강관리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다.

 


대한민국의 전 스켈레톤 선수이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혜성같이 등장하였다. 2012년 스켈레톤에 입문하여 3년 8개월만에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고 5년 5개월만에 세계 랭킹 1위까지 올랐다.

 

 


대한민국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입문한지 5년 8개월 만에 아시아 최초의 썰매 종목 금메달을 차지했다.

 


윤성빈 소속사는 올댓스포츠이고 인스타는 top.physical이다.

 


윤성빈은 "혼자 산 지 3주 됐다"라고 말하며 집을 공개했는데 집이 깔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윤성빈은 "뭐라고 소개해야할 지 모르겠다. 은퇴를 해서"라며 "예전에 썰매 좀 탔던 윤성빈"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코드쿤스트는 윤성빈의 팬이라며 "피지컬:100 때 빠져있었다. 예전에 만나서 악수했는데 다음 날 물리치료를 받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윤성빈은 침대에서 인형을 껴 안고 일어나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인형에 이름이 있나"라고 물었고 윤성빈은 "그냥 인형이다. 이름이 없다"라며 "굳이 붙이자면 죽부인 정도"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MBTI가 뭐냐"라고 물었고 윤성빈은 ISTP라고 말했다. 키는 "나도 T인데 이 정도는 아니다"라고 말했고 전현무 역시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성빈은 "크게 손본 게 없다. 도배하고 시트지 했다. 최대한 아무것도 없고 싶다. 정말 필요한 것만 있고 싶다"라며 "혼자 있는데 많이 필요하겠냐.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한다)"라고 밝혔다.

 

 


독립한 이유에 대해 윤성빈은 "어디를 돌아다녀도 모든 곳이 다 멀었다. 이유는 딱 하나다. 이동 거리 단축 때문"이라고 털어놨다. 아울러 "5월에 집을 구했는데 많이 안 봤다. 2~3군데 보고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기안84는 "근육이 중요하지, 이동 거리가 중요한 게 아니니까"라며 농을 던졌고 이에 윤성빈은 "근손실 오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집에 이어 몸무게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성빈의 기상 직후 몸무게는 92.52kg이었다.

 


윤성빈은 "아침 루틴이다. 무조건 해야 한다"라면서 "체지방은 살면서 단 한번도 10% 넘긴 적이 없다"라고 알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몸무게는 최소 90kg부터 93kg까지 맞춘다"라고도 덧붙이며 철저한 자기 관리를 언급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