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나이 고향 키 학력 과거 치아교정 성형전 졸업사진 남친짤 소속사 인스타 조제 한지민 여자친구 이성경 나이 차이 열애 결별

남주혁 나이 고향 키 학력 과거 치아교정 성형전 졸업사진 남친짤 소속사 인스타 조제 한지민 여자친구 이성경 나이 차이 열애 결별 

'전지적 참견 시점'에 영화 '조제'의 남주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 이어 '조제'에서 재회해 기대를 모으는 남주혁은 한지민과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홍현희와 영화 인터뷰를 진행하였고 먹방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남주혁은 1994년 2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7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상리초등학교, 창용중학교, 수일고등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 전문학사이다.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이다.

 

 

 


남주혁 종교는 개신교이고 취미는 농구인 것으로 알려져 있고 남주혁 인스타그램 계정은 skawngur이다.

원래 꿈은 농구선수였으나 정강이뼈를 다치며 선수생활을 접고 20세가 되던 해 모델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2014년 드라마 ‘잉여공주’를 시작으로 ‘후아유’ ‘화려한 유혹’ ‘치즈인더트랩’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역도요정 김복주’ ‘하백의 신부’ ‘안시성’ ‘눈이부시게’ 등에 출연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남주혁의 학창시절이 재조명되고 있는데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깔끔한 외모와 187cm의 훤칠한 키로 유명하다.

 


태어났을 때부터 완벽했을 것만 같던 남주혁에게도 역시 외모가 다듬어지는 일종의 '과도기'를 겪은 것으로 밝혀졌다.

 


문제의 근원은 과거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남주혁의 초등학교, 중학교 졸업사진인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치아 교정'을 하기 전 풋풋했던 남주혁의 모습이 담겼다.

 


똘똘한 눈빛과 높은 콧대 그리고 갸름한 얼굴은 지금과 다를 게 없지만, 어리숙한 표정과 개구쟁이 같은 분위기는 사뭇 새롭다.

 

 

 


반면 교정 중이었던 고등학교 졸업사진 속 남주혁은 최근 찍힌 모습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남주혁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성경과의 결별에 얽힌 사연이 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7년에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모델 겸 배우 이성경과 열애를 공식 인정했지만 공개 열애 4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소속사측은 결별 사유에 대해 “바쁜 스케줄 등으로 자연스럽게 결별했다. 구체적인 이유는 사생활이라서 언급할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이성경은 1990년 08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고 키 175cm의 모델다운 몸매를 자랑한다.

 


학력은 백석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를 다녔고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해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남주형과 이성경 나이 차이는 이성경이 4살 더 많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