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 나이 학교 학력 결혼 남편 강원래 사고 아들 강선 자녀 가족 부모님 이혼 변인경 선생님 학교 나이트클럽

김송 나이 학교 학력 결혼 남편 강원래 사고 아들 강선 자녀 가족 부모님 이혼 변인경 선생님 학교 나이트클럽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김송과 강원래의 첫 만남부터 결혼, 출산까지 풀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송은 이날 중학교 3학년 때 나이트클럽에 갔다가 만난 고등학생 강원래에 대해 "뒤에서 후광이 비쳤다"며 첫눈에 사랑에 빠졌던 순간을 회상했다.

 


김송은 "콩깍지도 이런 콩깍지가 없다"며 31년 차 결혼 생활에도 여전히 남편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이후 김송은 군에 입대한 강원래와 편지를 주고받으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연인이 되었다고 한다. 당시 두 사람이 주고받은 편지가 750여통에 달한다고 했다.

 


김송은 1972년 12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이다.

김송의 학교 학력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고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남편 강원래, 아들 강선이 있다.

 


김송은 최근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서 춤 추는 강원래의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김송은 “중학교 3학년 때 너무 멋지게 춤을 추는 남자가 있었다. 그게 바로 강원래 씨였다”며 “옆에 구준엽 씨도 있었다는데 저는 그 분의 존재감을 몰랐다. (강원래에게) 후광이 보일 정도였다”라고 첫만남을 회상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했고, 김송은 강원래가 군대에 간 후에도 편지를 700통 이상 주고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연애 10여 년 만에 열애 사실을 공개했으나, 이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강원래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강원래는 이 사고로 인해 하반신 마비가 됐고 강원래의 사고 이후 결혼이 망설여지진 않았느냐는 질문에 김송은 “망설임은 단 1%도 없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었고, 장애인으로 살아도 나는 평생 손과 발이 돼줄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선택한 결혼이었다. 지금은 다 감사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송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그룹 콜라의 전 멤버이며, 콜라 활동 전에는 박미경과 김건모의 백업 댄서로 활동했다.

 


서태지와 아이돌 매니저의 제안으로 듀스 김성재와 함께 '현진영과 와와' 2기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김송은 이후 김건모의 '핑계걸'로 활동하며 대중의 인기를 얻었다.

특히 김건모의 '핑계' 활동 때 당시에는 상당히 파격이었던 이국적인 스타일로 인해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김송은 클론의 멤버인 강원래와 결혼했으며 2004년 박미경 6집의 수록된 리메이크 곡 Hot Stuff의 랩 피쳐링을 했다.

 


김송은 강원래의 단짝 구준엽에 대한 질문에 "준엽이 오빠에게 너무 미안하다"며 의외의 답변을 내놓았고, MC 김원희와 현주엽이 대폭소를 터트렸다.

 


서태지와 아이돌 매니저의 제안으로 듀스 김성재와 함께 '현진영과 와와' 2기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김송은 이후 김건모의 '핑계걸'로 활동하며 대중의 인기를 얻었다.

 


김송은 이 모든 게 당시 남친이었던 강원래 덕분이라고 공을 돌렸고, 알고 보면 다정하고 섬세한 강원래의 츤데레 외조를 언급했다.

 


​중학교 3학년 때 춤에 빠져들어 나이트클럽에 입문했다는 김송은 당시 방황하던 자신을 다잡아 주었던 고등학교 1학년 때 담임 선생님과 만나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밝혔다.

 


고등학교 친구들은 김송이 '그 선생님'을 찾고 싶다는 말을 듣자마자 "너 미쳤어?"라는 반응을 보였을 정도로 무서운 호랑이 선생님이었다고 한다.

 


'TV는 사랑을 싣고'에 의뢰하기 전부터 선생님을 애타게 찾았다는 김송은 지금도 선생님 꿈을 꿀 정도라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