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경리 나인뮤지스 해체 남자친구 정진운 전역일 쌩얼 몸무게 노출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온앤오프 경리 나인뮤지스 해체 남자친구 정진운 전역일 쌩얼 몸무게 노출 학력 소속사 인스타

2012년 걸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섭렵하고 리포터로도 활약하며 쉴 틈 없이 ON의 일상을 보내왔던 경리는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최근 이어진 공백기에 대한 심정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아 관심을 끌고 있다.

 


경리는 OFF 일상을 통해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시종일관 밝고 활력 넘치는 일상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경리는 앞으로 찾아올 ON 활동을 준비하며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는 알찬 OFF 일상을 보내고 있으며, 몸이 휘청일 정도로 타이트하게 진행되는 운동은 물론, 평소 바빠서 즐겨 하지 못했던 반전 취미 생활까지 개성넘치는 일상을 보여줬다.

 

 

 


경리는 본명 박경리이며, 1990년 7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신으로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

 


경리의 키 170.4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송운초등학교, 반송여자중학교, 대명여자고등학교를 나왔다.

2012년 나인뮤지스로 데뷔를 했고 포지션 센터, 메인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다.

 


경리는 부산 반송 출신으로 부산 청사포등대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댄서 출신이지만, 보컬도 안정적이라서 데뷔 전 고등학교 3학년 때 박효신의 프로젝트 앨범에서 듀엣을 같이 하기도 했다.

나인뮤지스시절 섹시한 이미지로 급부상하면서 대표 비주얼 에이스로 인지도가 급상승한 멤버로 유명하다.

 


대표적인 고양이상 미인으로 도도한 냉미녀 이미지지만 평소에는 멤버들에게 몰이도 많이 당하고 어리버리한 성격이라고 한다.

성형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한 방송에서 예전에 쌍꺼풀을 하고 싶었지만 이제는 생각이 없다고 말을 전하면서 성형 논란은 없다고 봐야 한다.

 


경리의 과거 사진을 봐도 현재와 똑같아 자연미인으로 보인다. 경리의 쌩얼 또한 별차이없이 정말 예쁘게 보인다.

 

 

 


​경리는 전 소속사 스타제국을 떠난 뒤 현재는 프리한 상태이며 활동하면서 즐기지 못한 것들을 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경리가 나인뮤지스 해체 후 복잡했던 심정을 고백했다.

 


 "8년간 나인뮤지스로 활동을 하다 갑자기 팀이 해체됐다. '멘붕'이 왔던 것 같다"며 "앨범이 나오려다 못 나오고 활동이 종료된 거다. 너무 갑작스러워서 힘들었다"고 말했다. 

 


경리는 "뭐라도 해보겠다고 혼자서 스케줄도 소화했지만 힘든 감정은 똑같았다. 그 감정으로는 활동을 계속할 수 없어서 몇 개월간 모든 것을 멈췄다"며 나인뮤지스 활동 후 휴식기를 가졌던 이유를 설명했다. 

정진운과 경리는 열애를 2년째 이어가던 지난해 어느날 열애설이 발표됐다.

 


당시 경리는 '섹션TV 연예통신' 진행자였던 상황.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공개 열애를 당당하게 밝히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경리는 "2017년 같은 프로그램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사귀는 사이가 됐다"라며 "모자 쓰고 숨기지 말고 다니자고 해서 그렇게 다녔는데 다들 친구 사이로 생각했던 것 같다"라고 설명하며 비밀 연애의 비결을 전했다. 

 


열애설이 발표되던 당시는 정진운이 이미 입대를 한 상황. 이에 정진운은 경리에게 "괜찮냐"라는 연락을 했다고 알려졌다.

 


경리는 스케줄이 없으면 면회를 무조건 가려고 한다고 밝히며 음식도 미리 싸간다라고 전해 사랑꾼 면모를 전했다. 

 


정진운의 전역 날짜는 오는 2020년 10월 7일로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