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입대 군대 나이 고향 학력 문가영 졸업사진 전역일 소속사

우도환 입대 군대 나이 고향 학력 문가영 졸업사진 전역일 소속사

배우 우도환이 국가의 부름을 받고 현역 입대를 하게 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우도환이 7월 6일 현역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안전과 건강상의 이유로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라며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키이스트는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고 우도환의 전역 예정일은 2022년 1월 5일이다.

 

 

 


​우도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대 관련 소감을 작성한 손편지를 공개했다.

 


먼저 우도환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이 놀랐겠지만 팬 여러분들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 편지를 쓰게 됐다"라며 "제가 7월 6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라며 "직접 만나 인사드리지 못해 미안하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 20대를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너무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었다. 많이 어려운 시기에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저도 건강히 잘 다녀와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우도환은 대한민국 탤런트이고 1992년 07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신이다.

 


우도환 학력은 단국대학교 예술디자인학과 연극영화과를 나왔다.

우도환은 2011년 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 이다.

 

 

 


이후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넷플릭스 '드라마 월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OCN '구해줘', KBS2 '매드독', MBC '위대한 유혹자', JTBC '나의 나라'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졌으며 영화 '마스터', '사자', '신의 한 수'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우도환은 최근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극과 극의 1인 2역 연기를 안정적으로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지난 2019년 배우 우도환과 문가영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 언론매체는 우도환과 문가영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 보도 내용에 따르면, 두 사람은 우도환이 거주하고 있는 서울 성동구 금호동 인근에서 커피숍 데이트를 즐기거나 손을 잡고 다니는 등 '당당한 비밀 연애'를 즐기고 있다는 내용이다.

 


두 사람은 2019년 5월,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작품을 하면서 친해진 사이"라고 부인했다.

 


열애설 당시에 두 사람은 다른 소속사였으나 열애설이 불거지고 두 달 후인 지난해 7월, 문가영은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로 이적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