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하은 나이 키 학교 동생 소속사 유튜브 어썸하은 수익

나하은 나이 키 학교 동생 소속사 유튜브 어썸하은 수익

아내의 맛에 출연한 정동원이 ‘정마스터’로 변신해 450만 댄스 유튜버 나하은과 함께 색소폰, 드럼, 피아노에 이어 댄스까지 완벽 마스터하는 ‘신동’의 모습을 보여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정동원이 임도형의 ‘몸치 탈출’을 위해 ‘댄스 유튜버’ 나하은과 의기투합해 ‘하드코어 댄스 트레이닝’을 벌인 현장이 공개되었다.

 


나하은은 12살이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프로페셔널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임도형의 '몸치 탈출'을 위해 힘을 보탰다.

 


대한민국의 댄스 크리에이터이자 댄스신동인 나하은은 인형 같은 외모로 아역모델의 느낌이 난다.

 

 

 


격렬한 댄스부터 귀여운 댄스까지 나하은 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면서 많은 사람을 받고 있는 어썸하은 채널의 유투버이다.

나하은은 2009년 1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12세이고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나하은의 키는 2019년 기준으로 봤을 때 대략 139cm 정도라고 한다. 나하은의 이후 성장을 지켜 봐야겠지만 팔다리가 긴 체형이라서 160cm 이상으로 클 것으로 예상된다. 댄서에게 팔, 다리가 긴 것은 매우 큰 장점이 되겠죠.

나하은의 가족관계는 아버지 나영조, 어머니 박영숙, 여동생 나하윤 양이 있다.

 

 

나하은은 2013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즈플래닛, DIA TV이다.

학력은 과거 대구의 명덕초등학교를 다니다가 전학 후 서울 도곡초등학교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하은은 과거 2013년 SBS 스타킹에서 키즈킹 "베이비 현아"로 출연하였고 댄스신동으로 유명세를 탔다.

 

 

 


댄스 신동 나하은이 춤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3살 때부터 춤을 추기 시작했다"고 밝히며 "동생 임신 후 어머니가 우울해 하셨다"며 "그때부터 춤을 추기 시작했다"고 기특한 마음을 공개했다.

 


나하은은 "커서 안무가가 될 것"이라며 "사람들에 웃음을 주고 싶다"고 자신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유튜브 어썸하은 채널에서 꾸준히 댄스커버 영상을 올리며 크리에이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다이아 TV에서도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에서 현재 '어썸하은'이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유튜브 채널 어썸하은의 구독자 수는 현재 450만 명을 넘어섰고 채널 순위는 한국에서 50위권 내에 있다.

 


채널에 영상 중 제일 높은 뷰는 4000만이 넘는다고 한다.

 


이처럼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와 조회수가 많기 때문에 나하은 수익에 대한 관심이 많다.

 


부모는 하은이를 돈 벌이 수단으로 생각하고 있지 않고 하은이가 춤추고 촬영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음원수익은 하은이의 이름으로 월드비전에 기부된다고 올려놓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