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할무니 팬카페 문신 나이 조폭 군대 입대 결혼 녹취록

김호중 할무니 팬카페 문신 나이 조폭 군대 입대 결혼 녹취록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이 20일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할무니'는 유년시절 할머니와 살던 때의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김호중 특유의 묵직하고 진정성 넘치는 음색이 담겼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손숙이 출연해 명품 연기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할무니'에는 가수 박남정을 비롯해 진미령, 정수라, 홍수철, 혜은이 등 많은 가수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려 기대감을 높였다.

 

 

 


김호중은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4위를 차지했고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번 신곡을 통해 전국 할머니들의 '국민 손자' 등극을 노리고 있다.

김호중은 1991년 10월23일 생 나이 30세이다.

 


고향은 울산광역시이고  키 175cm 몸무게 90kg 였는데 현재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다.

학력은 명정초등학교, 울산중학교, 경북예술고등학교(전학), 김천예술고등학교 (졸업), RUTC 아카데미 (5년 수료), 한양대학교 성악과를 중퇴했다.

 


김호중은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이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가 변경됐는데 이와 관련해 김호중은 팬카페를 통해 직접 심경을 고백했다.

 


가수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는 새로운 주소로 이동했다.

전(前) 공식 팬카페에는 전 매니저 사칭 등 일부 회원들에 대한 문제로 인해 내부적인 혼란이 빚어진 바 있다.

 


특히 이 같은 상황이 나아지지 않자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공식 팬카페를 새롭게 개설한 것으로 보인다.

전 공식 팬카페 첫 화면에는 “2020년 6월 10일부터~6월 15일까지 본 카페는 정비에 들어갑니다”라는 공지도 게재됐다.

 


김호중 문신은 과거 방황하던 시절과 함께 궁금증을 사고 있다.

사실 김호중 문신은 왼쪽 팔뚝쪽에 흉터 가림용으로 작은 용 한마리가 새겨져 있다고 한다. 과거 조폭 생활을 한 이력이 있어 전신 문신까지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렇지 않다고 한다.

 


김호중은 고교생 조폭으로 활동하면서 고등학교 은사 서수용과 첫 만남을 가진 뒤 어두운 생활을 청산하고 본격적인 성악가의 길을 걸었다고 한다.

 

 

 


김호중의 입대 관련 기사가 보도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김호중은 6월 15일 영장이 나온 상태로, 연기 신청을 할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에 따른 추후 일정과 관련한 활동 계획도 세우고 있다"며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국방의 의무는 당연히 이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이며 향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김호중은 군대 연기 신청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향후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호중은 '우다사2'에 출연해 신동엽의 장난스러운 질문 때문에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김호중은 “고양이상 얼굴이 좋다. 몸매 보다는 얼굴을 보는 편이다.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 섹시한 여성보다 귀여운 여성을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김호중은 “설레는 연애를 하고 싶다”고 연애 욕구를 드러냈고 뿐만 아니라 “난 낮에도 이기고, 밤에도 이기는 낮이밤이 스타일이다”고 덧붙였다.

 


신동엽은 “김호중 씨는 거의 모태솔로일 것 같다. 연애를 거의 안 해봤을 것 같다. 어렸을 때 생각했던 이상형 로망을 그대로 말하고 있다”고 예리하게 분석했다. 이에 김호중은 “맞다. 그래서 연상 좋아한다. 최근엔 60대 분에게도 누나라고 불렀다”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김호중이 전 매니저에게 피소당한 가운데, 통화 녹취록이 공개됐다.

 


전 매니저는 김호중이 계약서가 필요없다고 해서 쓰지 못했는데, 현 소속사가 정확한 근거자료를 제시하라고 해 답답함을 호소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