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영 아나운서 나이 학력 몸매 뒤태 맥심 미스코리아 인스타

박지영 아나운서 나이 학력 몸매 뒤태 맥심 미스코리아 검스 결혼 남친 인스타 

최근 박지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주보쟈 티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 박지영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형을 들고 포즈를 취한 박지영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겨 있고 특히 인형 같은 박지영 아나운서의 외모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오늘은 박지영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1987년 11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다.

 


박지영 학력은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였고 2012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입상했다.

 

 


박지영 아나운서 키는 172.3cm, 몸무게 54.4kg, 신체 사이즈 35-24-36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한다.

 


2019년 말 경 박지영 아나운서가 발리에서 수영복 자태를 마음껏 뽐냈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표팀도 수고했고 나도 (노느라) 수고했고 (거의 온 힘을 다해 쉬었음..) 이제 다 같이 한국갑시다 🇰🇷"라는 글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지영 아나운서는 호피무늬 수영복과 블랙 수영복을 입고 눈부신 수영복 자태를 뽐내고 있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대한민국의 2012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의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이다. 

 


2012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입상을 한 직후에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해 프로야구 리포팅, 여자 농구 리포팅을 맡으면서 높은 인지도를 받았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2012년 7월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으나 2015년 3월부터는 방송사를 MBC 스포츠플러스로 이직했다. 현재는 MBC 스포츠플러스의 《베이스볼 투나잇》,《메이저리그 투나잇》메인 MC와 현장 중계 리포팅을 맡고 있다.

 


현재 박지영 아나운서는 유튜브 채널 박지영TV를 통해 대중과 소통 중이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해박한 야구 지식과 아름다운 미모로 '야구 여신'이라 불리며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야구 프로그램 아나운서로 활동중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