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영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눈동자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간신 남자친구 김주혁

이유영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눈동자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간신 남자친구 김주혁 

'찐친 이상 출발, 딱 한 번 간다면'에서는 배우 이유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함께 출연하는 엑소 수호가 이유영의 눈동자가 너무 예쁘다고 칭찬해 시선을 끌었다.

 


이유영은 1989년 12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중계초등학교, 신양중학교, 자양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남동생이 있고 남자친구로 배우 김주혁이 있었으나 안타깝게도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다.

 


2012년 단편영화 '꽃은 시드는게 아니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다.

 

 


2015년 간신에서 기생 설중매를 연기하면서 강렬한 연기를 펼쳤고 제36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였다.

 


간신에서 전라로 나오는 장면이 꽤길고 수위 높은 장면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인터뷰에서도 "작품을 위해 꼭 필요한 노출이라면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오도록 노력하는 편이 부담감을 갖는 것보다 훨씬 낫죠"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이유영 인스타는 __youyoung__이다.

엑소 수호는 이유영의 눈이 너무 예쁘다고 감탄하며 사진 기사를 자처하기도 했다. 수호는 카메라 너머로 보이는 이유영의 눈동자에 대해 "실제로 보는 것에 비해 10분의 1이다. 노을에 비쳐서 느낌이 다르다"고 강조했다.

 


이유영은 "사람들이 말하길 햇빛이 강한 곳에서 보면 녹색과 회색과 갈색이 섞여 있다고 하더라. 정말 그렇게 보이냐"고 궁금해했다.

 


이유영이 동물 훈련사가 꿈이었다고 말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동물들을 돌보기로 한 이상이, 임지연, 이유영은 캥거루에게 먹이 주기, 집 치워 주기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했다.

 

 


이유영은 "저는 배우 아니면 해보고 싶었던 게 동물 훈련사"라며 "동물 돌보는 거 행복할 거 같다고 생각을 했는데 직접 해보니까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에얼리 비치로 돌아온 찐친들은 새롭게 합류한 한예종 후배 차서원을 만났다.

이상이는 이유영에게 "학교 다닐 때 잘생긴 세 명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차서원이라고 하지 않았냐"고 추궁했다. 이유영은 "그렇다"고 긍정했다.

 


숙소로 돌아온 찐친들은 "서원이 하고 싶은 대로 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차서원은 찐친들의 끝없는 건의 사항에 어쩔 줄 모르고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차서원은 "간장국수를 할 수 있다"며 저녁 요리를 진두지휘했다. 차서원은 마요네즈를 아낌없이 털어넣으며 간장국수를 만들었다.

 


고전 끝에 차서원은 이유영에게 "내 요리는 해 먹지만 내가 해 주면 다른 사람들이 잘 안 먹더라"고 털어놨다. 이유영은 이를 찐친들에게 전하며 "왜 이렇게 자신있게 이야기했냐"고 장난스럽게 타박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