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나이 근황 영끌 송도 아파트 집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발

김광규 나이 근황 영끌 송도 아파트 집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김광규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김광규는 절친 최성국의 결혼을 부러워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김광규는 1967년 12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6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송도상업고등학교, 부산예술대학 연극학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3남 중 막내이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1999년 영화 '닥터K'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다.

 


김광규 인스타는 actor_kimkwangkyu이다.

 

 


김광규는 최성국의 결혼에 대해 “나보다 늦게 갈 줄 일았다. 너무 배신감이 느껴졌다. 일 년 동안 나랑 많이 만났으나 전혀 알려주지 않았다. 물어보니 자기는 돌려서 농담으로 여자친구를 만난다고 말했는데 안 믿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광규는 “최근 성국이 여자 친구를 5번 정도 만났다”며 “성국이가 결혼 전까지 나한테 신부를 안 보여주려다가 우연히 걸렸다. 한번은 전화했더니 촬영 중이라 못 만난다고 해서 혼자 밥 먹으러 갔는데 식당에서 둘이서 밥 먹고 있더라. 그때 걸렸다. 꿈인 줄 알았다. 모른 척하고 가야 하나 싶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 들어가서 합석했다”고 말하며 웃음을 더했다.

김광규는 최성국과 아내의 모습에 “배가 아프다. 현타가 온 게 너무 잘 어울린다. 성국이의 빈 곳을 채워주는 게 보인다”고 부러움을 표했다.

 


김광규는 과거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며 유재석에게 “집값 좀 잡아달라”라고 말해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대해 김광규는 “당시 집값 때문에 화가 많이 나 있을 때였다. 집값을 잡을 거니까 사지 말라고 해서 안 사고 있었는데, 부동산 발표할 때마다 집값이 몇 억씩 올라가더라. 나보다 힘 있는 누군가 한 마디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그 후 변화가 있었냐는 질문에 김광규는 “욕만 엄청 먹었다. 많이 순화한 거다. 당시 집값 스트레스는 욕 안 한 게 다행일 정도였다”라고 답했다.

 

 


김광규는 56년만에 자가를 마련한 것에 대해 "사실 자가라 좋았던 건 딱 6개월이었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김광규는 “지인들이 서울에 있는데 송도에서 서울까지 왔다 갔다 하는 게 너무 힘들다”라면서 서울 집값이 왜 비싼지 알겠다고 말했다.

 


일본 한 호텔의 특별 할인 이벤트에 관한 퀴즈에 도전하던 김광규는 '배수구에 머리카락이 끼자 대머리였던 호텔 사장이 머리숱이 적은 사람일수록 호텔을 할인해준다'라는 정답에 "아버지 보고 싶다"라며 속상해했다.

 


답을 맞추고 마음이 상했던 김광규는 "한 판 붙자"라며 "피디 오라고 그래"라며 "우리 동호회인들 난리난다. 우리 또 쑥대머리 카페 난리 난다"라며 흥분했다.

 


이에 김종국은 "머리숱이 많던 시절이 있었잖아요. 언제부터 신호가 왔어요?"라고 물었고 "고등학교 시절이다. 군대가서 원산 폭격 많이 하다보니 김광석의 서른즈음부터 머리가 빠지기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가발도 써봤냐는 질문에 김광규는 "예전에 이미지 변신을 하려고 1년 정도 가발을 썼는데 두피에 열도 많고 일도 안 들어왔다"라며 "이사오면서 가발을 잃어버렸고 그때부터 캐릭터가 제대로 잡히기 시작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