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나이 재벌집막내아들 시청률 출연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송혜교 이혼

송중기 나이 재벌집막내아들 시청률 출연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송혜교 이혼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 중인 송중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오랜 시간 시청률의 늪에 빠져있던 JTBC 드라마를 구하고 있다.

송중기는 1985년 9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대전성모초등학교, 한밭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형, 여동생이 있고 송혜교와 결혼하여 화제가 되었으나 이혼한 바 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하이지음스튜디오이다.

 


송중기 인스타는 hi_songjoongki이다.

 

 


JTBC 드라마들이 화려한 캐스팅과 흥미로운 소재에도 영 힘을 쓰지 못했는데, 송중기가 단번에 늪에서 끌어올렸다.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 극본 김태희, 장은재)은 드라마 최초로 3일 편성을 시도한 것뿐 아니라 송중기를 캐스팅해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3일 편성에 대해 정대윤 PD는 “처음엔 무리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전 회차가 한꺼번에 공개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 익숙한 사람들이 많아진 요즘 트렌드와 맞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송중기는 “워낙 빠른 속도로 콘텐트 업계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놀라진 않았다”며 “다만 광고가 많이 팔렸나보다라는 생각은 했다”며 웃었다.

 


송중기는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작가님에 대한 신뢰가 컸다. 탄탄한 서사가 작품을 선택한 첫 번째 이유"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작품이 더 좋아진 이유는 이성민 배우가 진양철 역을 맡아서"라며 "드라마에 할아버지와 손자의 여러 가지 감정이 잘 담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성민은 순양그룹 회장 진양철로 분해 송중기와 호흡을 맞췄다. 신현빈은 순양그룹의 비리를 추적하는 서울지검 검사 서민영을 연기한다.

 


송중기는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로 분해 첫 회부터 디테일한 연기와 완벽한 비주얼로 대체불가한 배우임을 보여줬다.

 


윤현우는 누구 하나 만만한 이 없는 재벌가 사이에서도 유능함을 인정 받는 인물이었다. 고 진양철(이성민) 회장의 흉상 제막식 행사를 앞두고 진영기(윤제문) 회장이 갑자기 쓰러진 긴급 상황에서도, 기지를 발휘해 진성준(김남희) 부회장을 단상에 세우며 위기를 돌파해냈다.

 


송중기는 윤현우의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비주얼과 냉철한 아우라를 완벽 그 이상으로 그려내며 단숨에 시청자들을 끌어당겼다. 안경과 슈트, 깔끔한 스타일링 그리고 치밀한 연기력으로 완성한 윤현우의 카리스마는 배우 송중기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오너 일가의 모욕적인 언행을 묵묵히 견딜 정도로 강직한 캐릭터인 윤현우의 감정을 눈빛과 표정만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