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나이 근황 컴백 사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월수입

정동원 나이 근황 컴백 사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월수입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트롯 왕자' 정동원이 출연할 예정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1월 새 앨범 발매를 앞둔 ‘트로트 왕자’ 정동원은 ‘옥탑방의 문제아들’ 단독 게스트로는 최연소 출연자로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부모, 형, 누나 팬들은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동원은 2007년 3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16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진교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음악과 관악전공으로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할아버지는 돌아가셨고 할머니, 부모님, 남동생 정동혁이 있다. 정동원 MBTI는 ESFJ이다.

 


정동원 소속사는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이고 인스타는 dongwon_15이다.

정동원은 지난 2020년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만 1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최종 5위라는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단숨에 ‘트로트 왕’이자 ‘국민 아들’로 떠올랐다.

 


정동원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한 것은 물론, 전 세대를 울리는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감성적인 가창력을 유감없이 발산하며 활발한 가요계 활동에 이어온 그는 최근 ENA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서 생애 첫 연기 도전에까지 나서 ‘연기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어 ‘만능캐’ 매력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나이답지 않은 다양한 장르 소화력으로 ‘음악 천재’로 일찍이 자리매김한 그가 ‘폭풍 성장’해 한층 더 깊어진 모습으로 11월 중 새 미니앨범 ‘사내’로 컴백 소식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최근 정동원은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Love Actually'에 참여해 프로미스나인 박지원과 듀엣으로 호흡을 맞췄다.

 

 


정동원이 참여한 'Love Actually'는 발매 당일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정동원의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판매량 14만 장을 기록하며 음반 파워와 음원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전 앨범들을 통해 볼 수 없었던 분위기를 자아내는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 다운에 나선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사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정동원이 영탁과 남다른 의리를 자랑했다.

 


정동원은 JTBC '히든싱어7'에 출연해 등장하는 순간부터 긴장한 영탁의 모습을 알아보며 예리한 눈썰미를 뽐냈다.

 


모창 능력자에서 원조 가수로 금의환향한 영탁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큰절을 올리자 "일부러 긴장 안 한 척하려고 한다"라며 영탁을 잘 아는 모습을 드러냈다.

 


긴장한 영탁을 본 정동원은 "원래 저렇게 오버를 안 한다. 서서 '감사합니다'라고 하는데 뻘쭘하니까 절도 하고, 지금도 오버한다. 계속 오버하고 있다"고 말했고, 이에 영탁은 정동원에게 "나를 너무 잘 안다"며 웃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