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결혼식 비용 신혼집 디올 답례품

김연아 고우림 결혼식 비용 신혼집 디올 답례품

김연아, 고우림 결혼식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연중 플러스’에서 김연아와 고우림 결혼식 현장에 대해 알아봤다.

김연아는 1990년 9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7kg이고 학교 학력은 신흥초등학교, 도장중학교, 수리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학 학사, 동대학원 체육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가 있고 남편 고우림이 있으며, 종교는 가톨릭이다.

 

 


남편 고우림은 1995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상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이고 학교 학력은 대구대청초등학교, 대륜중학교, 경북예술고등학교 성악과,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 동대학원 음악과 성악전공 석사 재학 중이다.

 


고우림은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포지션은 베이스이다.

 


2017년 JTBC에서 방영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 2에 출연하여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와 포레스텔라를 결성, 팬텀싱어 2에 우승하였으며 이후로도 포레스텔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10월22일, 김연아, 고우림의 결혼식장으로 알려진 서울 모처의 한 호텔앞 모습을 공개했다.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 됐지만 참석한 하객들 SNS를 통해 결혼식 일부가 공개됐는데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반지를 건네준 화동들에게 손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신부의 부모님과 인사를 나눌 땐 뭉클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2부에서는 손을 맞잡고 버진로드를 걷던 두 사람은 케이크를 컷팅하며 피로연을 즐기는 모습까지 포착, 사회인 신동엽이 ‘진짜 커팅하는게 아니라 커팅하는 척’이라 말하자 김연아는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이뤄진 김연아, 고우림 부부 결혼식 규모에 대해 전문가에게 물었다.

 


2023년 봄시즌 신상 드레스를 입은 것으로 알려진 김연아에 대해 전문가는 “첫 웨딩인 추가비용이 발생해 대여료만 천만원 이상 추측된다”고 말했다. 이번 결혼식 답례품도 화제였는데 김연아가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D사 화장품 세트로 약 20만원 정도 가격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웨딩링은 보통 (데일리)결혼반지보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전문가는 “판매는 약 2천 8백만원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총 비용에 대해 공개했는데 전문가는 “식대, 무대연출 비용 합하면 1억원대 중후반대 추측된다”고 알렸다.

 


흑석동 고급빌라로 알려진 신혼집도 알려졌다. 

 

 

이 곳은 김연아가 2011년 22억에 매입해 거주한 곳이며, 결혼 준비하며 신혼집이 된 것이다. 또 이곳은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신혼생활을 했던 빌라로, 통창으로 한강뷰가 시원하게 보이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