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축구 코 성형 과거 사진 아이유 한지민

신봉선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축구 코 성형 과거 사진 아이유 한지민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팅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개그우먼 신봉선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개벤져스 주장으로 활약한 신봉선은 롤모델로 여자배구 ‘식빵 캡틴’ 김연경을 꼽으며 자신과 극과 극 차이점을 공개했다.

 


신봉선은 1980년 10월 0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7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광일초등학교, 남성여자중학교, 영도여자상업고등학교 정보처리과,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언니 신미선이 있다.

 

 


2005년 'KBS 공채 개그맨 20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믐 미디어랩 시소이다.

 


팔에 깁스를 하고 나타난 신봉선은 “축구를 하다가 부상을 당했다”고 밝혀 4MC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신봉선은 먼저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 개벤져스와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었다.

 


MC 안영미와 절친 사이인 신봉선과 조혜련은 뻥슛을 날린 안영미 때문에 현실 분노했던 장면을 회상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FC 개벤져스의 주장인 신봉선은 롤모델로 도쿄올림픽 4강 신화를 이끈 여자배구 ‘식빵 캡틴’ 김연경을 꼽아 4MC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신봉선은 “김연경 같은 주장이 되고 싶었지만 ‘이것’ 때문에 팀원들이 내 말을 안 믿는다”고 깜짝 고백했다.

 


신봉선이 코성형을 했다고 밝혔다.

셀럽파이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신봉선의 사진이 게재됐는데 "코가 예쁜 아이"라는 글이 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봉선을 얼굴에 꽃받침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게시물을 본 신봉선은 "그 이뿐 코 돈주고 샀지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앞서 신봉선은 "제가 쌍꺼풀 수술은 경험이 없다. 외가 쪽이 다 큰 쌍꺼풀”이라고 오해를 풀었고 “코 수술만 두 번 했다”며 “심한 들창코라서 두 번 큰 수술을 했다”며 코 성형 수술을 받은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다.

 


신봉선이 과거 수험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5년', '#kbs수험표사진', '#추억돋는구만'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신봉선이 14년 전 코미디언 시험에 응시할 당시 사용한 수험표 사진으로 사진 속 신봉선은 붉게 염색한 짧은 앞머리와 앙증맞은 삐삐 머리로 풋풋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신봉선이 배우 한지민, 가수 아이유와 닮은꼴이라는 이야기에 대해 설명했다.

 

 


한 예능에서 신봉선은 "한지민을 닮았다는 말은 절대로 내가 한 게 아니다. 한지민이 먼저 '저 신봉선씨 닮았다는 말을 들어요'라고 얘기를 한 것이다"고 해명했다.

 


신봉선은 "아이유도 지금 너무 아름다운 숙녀가 됐지만, 예전에 귀엽고 포동포동하던 시절에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