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사와아가씨 오디션 에스파 카리나 슬의생 강소예

이세희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사와아가씨 오디션 에스파 카리나 슬의생 강소예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드라마계의 샛별’ 배우 이세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이세희는 KBS2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주인공 역할을 맡게 된 사연을 전했다.

 


이세희는 1991년 12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큰언니, 작은언니가 있다고 한다.

 


2015년 나윤권 M/V '364일의 꿈'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가족엔터테인먼트이다.

 

 


이세희 인스타는 se.22이고 에스파 카리나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다.

카리나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500:1의 경쟁률을 뚫고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주인공으로 발탁된 이세희가 출연해 오디션 합격 비화를 공개했다.

 


이세희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인생 첫 예능“이라 밝혔는데, 등장부터 드라마 현장과는 다른 카메라 시선 처리에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세희는 ‘신사와 아가씨’ 주인공 ‘박단단’ 역을 맡게 된 사연을 전했는데, ”오디션 경쟁률이 500:1이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녀는 ”1차 오디션 때 주인공 역할이 아닌 동생 역할에 지원해 합격했는데, 2차 오디션 때 주인공 대본을 주더라“면서 ”‘설마 되겠어’라는 생각으로 마음을 비우고 오디션을 봤더니 결과가 좋았다“며 흥미진진한 오디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세희는 ”극 중 주인공이 살아온 환경이 내가 살아온 환경과 비슷해 감정이입이 잘되더라“며 합격 비결을 밝혔다.

 


이어 ”작가님이 원래 감성적이신데 오디션 때 제 연기를 보고 우셨다“, ”주인공 역에 이입하다 보니 솔직한 감정으로 연기를 했는데 그 모습에 감동하신 것 같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과거 ‘슬의생’에 출연했던 이세희는 오디션 당시 신원호 PD의 쿨한 성격에 놀랐다며 ”그렇게 특이한 오디션은 처음이었다“고 말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보통 대본을 주는데 대본이 없었다“, ”사적인 대화를 나누다가 나에게 맞는 캐릭터의 대본을 주셨고, 대본을 읽자마자 바로 ‘하자’고 하더라“며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종영에 따라 이세희는 "처음 오디션에 합격한 순간부터, 마지막 촬영까지 모든 순간이 다 소중했다"며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종영을 맞이한 소감을 밝혔다.

 


이세희는 "마지막 촬영이 다 끝났는데도 현장을 떠나기가 너무 아쉬워, 미련 가득한 얼굴로 촬영장 이곳저곳 다니면서 촬영장 곳곳을 눈에 담아두고 벽과 테이블을 쓰다듬으면서 추억을 간직했다"고 돌아봤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