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희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자녀 아들 딸 리즈 남사친 집 아파트

김성희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자녀 아들 딸 리즈 남사친 집 아파트 

'동치미'에서는 배우 김성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탤런트 김성희는 현재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는 집 내부를 공개하였고 자신의 과거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며 눈물을 보였다.

 


김성희는 1968년 6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50kg이고 학교 학력은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언론학 석사를 수료했다.

 


김성희 인스타는 @pdeer1997이다.

 

 


김성희는 1988년 연극배우로 데뷔했고,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되었다.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지만 1999년 종영한 드라마 '천사의 키스' 이후 적극적인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다.

 

 


김성희는 그동안 남편과의 결혼, 아이들 육아 등에 집중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성희는 "나는 결혼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여기저기 이상이 많다"며 "아이 낳고 10년을 쉬었다. 아이를 키우면서 그 생각이 너무 절실했기 때문에 그 생각을 쉰 적이 없다"고 털어놨다.

 


또한 김성희는 "아기를 키우고 나서는 성우 수업도 다니고, 마술도 배우러 다녔다"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자녀 1남 1녀 아들 딸을 두고 있으며, 남편 나이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김성희는 남편과 함께 살고 있는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또한 남편의 얼굴도 처음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아이들을 등교시킨 후 홀로 거실에서 기타를 치던 김성희는 "애들 등교를 시키면 할 일이 정말 많다. 할 일을 해야하는 건 알지만 현실도피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참을 노래하던 김성희는 어두움 표정으로 자리에서 일어나 방을 치우기 시작했다. 그는 "치우는 놈 한 명도 없고"라며 아이들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김성희는 과거 방송을 통해 "과거 90년대 캐스팅이 너무 안돼서 힘든 시기를 보낸 적이 있는데, 당시 유일한 낙이 클럽에서 춤을 추는 것이었다. 그곳에서 남편을 만났다"며 "이후 두 번을 더 만났다가 내 스타일이 아니어서 안 만나고 있었는데, 30대 중반이 넘었을 때 남편이 저한테 고백했다"고 밝힌 바 있다.

 


김성희는 홀로 집에서 식사를 하던 중 자신의 과거 활동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게 되었고 이 과정에서 김성희는 눈물을 흘리며 '동치미' 출연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성희는 "40대에는 옛날 것을 잘 안 봤다. 그런데 요즘에는 동영상을 본다. '내가 예전에는 저랬지'. 동영상을 보는데 그때 김성희의 열정이 생각이 난다. 이렇게 나이를 먹고, 나의 열정도 저무나?하는 생각이 들면서 갑자기 슬픈 것"이라며 눈물의 이유를 설명했다.

 

 


김성희는 과거 영상을 갖고 있는 이유가 어머니 때문이라고 밝혔는데 그는 엄마가 자신이 출연한 프로그램을 모두 녹화했다고 덧붙였다.

 


이 과정에서 김성희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