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검은태양 유제이

김지은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검은태양 유제이

'검은 태양'에서 활약 중인 배우 김지은이 '심야괴담회'에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심야괴담회'에서는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남궁민과 최고의 호흡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지은이 스폐셜 '괴스트'로 나섰다.

 


김지은은 1993년 10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6cm이고 학력은 청주대학교 연극학 학사이다.

 


2016년 '박카스' CF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이후 OCN ‘타인은 지옥이다’, 드라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 KBS2 ‘닥터 프리즈너’, KBS2 ‘러블리 호러블리’, 영화 ‘롱 리브 더 킹’, ‘마약왕’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지은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MBTI 성격유형은 ENFJ이고 취미는 필라테스, 도서, 베이킹 등이 있다.

 


김지은 인스타는 kj_ieun이다.

김지은은 "사실 귀신 역할 전문 배우"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김지은은 '러블리 호러블리' '타인은 지옥이다' 등 여러 드라마에서 귀신 역할을 섭렵해 분장에 일가견이 있다고 하며, 김지은은 분장에 대해 직접 고민한다며, '심야괴담회' 귀신들의 외모를 평가하기도 했다.

김지은은 자신이 겪었던 공포 경험담을 공개하기도 했다.

 


대학교 졸업 후 혼자 살았던 김지은은 매일 밤 정체불명의 소리에 시달렸다고 하며 무언가를 끌고 가는 듯한 소음이 일정한 시간에만 반복되었다고 한다.

 


김지은은 참다 참다 "조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이웃집에 쪽지를 붙여 놓았고 이후 김지은은 자신을 찾아온 이웃 주민의 말에 충격에 휩싸였다고 한다.

 

 


평소 공포 마니라아는 김지은은 ‘이야기 속으로’의 일화 중 하나를 소개했다.

 


김지은은 “할아버지가 길을 가는데 여자가 같은 방향이니 같이 가자고 한 이야기가 생각난다. 그렇게 두 사람이 같이 길을 가다가 할아버지가 쑥 하고 땅으로 꺼진다. 알고보니 거기가 낭떠러지였던 것이다.”며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떨어진 할아버지를 보며 재밌다고 웃는 장면이었다. 그게 너무 무서웠다.”고 회상했다.

 


최근 김지은은 ‘검은태양’에서 카이스트를 졸업한 수재이자 사건을 해결하는 키플레이어로 맹활약하고 있다.

 


검은태양 김지은 캐스팅에 대해서는 김성용 감독은 “풋풋하기도 하고 자연스럽기도 하고 현실감이 있다. 그러면서 여러가지 얼굴이 공존하는 배우”라며 “제가 생각하는 유제이 캐릭터의 모든 요소를 갖춘 배우라서 캐스팅을 안할 이유가 없었다”라고 전했다.

 


‘검은태양’에서 열혈 초보 현장 요원 ‘유제이’로 맹활약, 극의 흐름을 주도하는 중심 역할로 호연을 펼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모습들을 그려가는 김지은이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