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종협 나이 고향 키 몸 복근 학력 학교 소속사 남아공 모델 발탁 웹드 런닝맨 게스트 마녀식당으로오세요 남지현 하도권 송지효 인스타

채종협 나이 고향 키 몸 복근 학력 학교 소속사 남아공 모델 발탁 웹드 런닝맨 게스트 마녀식당으로오세요 남지현 하도권 송지효 인스타

'런닝맨'에서는 채종협, 남지현, 하도권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기묘한 레이스의 정체가 공개되었는데 멤버 전원이 직접 소원을 작성, 우승자 2명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소원을 이루어드립니다’ 레이스로 진행됐다. 

 


송지효가 평소와 달리, 드라마로 함께 호흡을 맞춘 남지현, 하도권, 채종협과 함께 게스트로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6년 만에 ‘런닝맨’에 재출격한 ‘케미 여왕’ 남지현은 밝은 미소와 함께 멤버들과 환상적 호흡을 선보이는가 하면, “김종국을 잡기 위해 열심히 작품 중이다”라고 밝힌 ‘김종국 킬러’ 하도권은 4번째 김종국 잡기에 도전하며 심기일전했다.

 


‘런닝맨’에 첫 출연한 ‘라이징 스타’ 채종협은 이도현, 금새록 등을 스타로 만들었다는 자칭 ‘스타메이커’ 지석진에게 발탁, 지석진의 “오늘, 내가 너 띄운다”는 선언에 더욱 의욕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였다.

 

 


채종협은 1993년 5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6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 출신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 누나가 있다. 채종협 인스타그램 계정은 chaejh_이다.

 


2019년 웹드라마 박선재 역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NK 엔터테인먼트이다.

웹드라마 위주로 활동해 오다가 첫 정극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유민호 역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다.

 


몸이 상당히 좋아 복근 연관검색어가 있다. 채종협은 드라마 '시지프스'에서 상의 탈의를 했는데 상의 탈의로 드러난 채종협의 탄탄한 몸매는 허를 찌르는 반전 매력으로 꼽히기도 했다.

​채종협이 남아공에서 모델 활동 당시 에피소드를 밝혔다.

 


채종협은 남아공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는 "하고 싶은 걸 찾다 보니까 아는 형이 먼저 모델 활동을 시작해서 동양인 중에서 키가 크니까 시작해 보라고 권유했다"며 "그때는 182cm였고, 지금은 조금 더 커서 186cm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워킹을 배우기 시작했고 오디션을 보러 다니기 시작했다"며 "거기서도 패션 위크 같은 게 있다"고 말했다.

 

 


남지현은 1995년 09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상정중학교, 초은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심리학과를 나왔다.

 


2004년 MBC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이다.

 


남지현 인스타그램 계정은 hyuniiiiiii_95917이다.

송지효는 본명 천수연, 1981년 8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이고 학력은 경문대학교 세무회계학과를 다녔다.

 


2001년 잡지 '키키' 표지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이다.

하도권은 1977년 3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82kg이고 학력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이다.

 


1994년 뮤지컬 '미녀와야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이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와 동업자 진(남지현), 알바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