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집 인테리어 이사 여자친구 이혜성 결혼 아파트 키 몸매 다이어트 수입 재산 나혼자산다 복귀

전현무 집 인테리어 이사 여자친구 이혜성 결혼 아파트 키 몸매 다이어트 수입 재산 나혼자산다 복귀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인테리어가 끝난 전현무의 새 집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옥에서 생활을 했던 전현무의 새 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거실부터 방까지 '투 머치' 살림살이로 난장판을 이룬 모습이 보는 이를 충격에 빠뜨렸다.

 


전현무는 1977년 1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7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영도초등학교, 신목중학교,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 사회학 학사이다.

 

 


2004년 YTN 공채 8기 앵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SM C&C이다.

 


전현무는 15살 나이 차이가 나는 이혜성 전 아나운서와 공개 열애 중이다.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1992년 11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이하 몸무게는 43kg이고 학력은 안곡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영학, 식품영양학 학사이다.

 


2016년부터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근무하였으나, 2020년 5월 7일 사표를 제출했으며 이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현재 소속사는 SM C&C이다.

 


이혜성이 다이어트 후 늘씬한 몸매와 자신만의 운동법을 공개했다.

 


53㎏까지 살이 쪘다가 10㎏ 이상을 감량, 유지 중이라는 이혜성이 자신만의 관리 비법을 공유했다.

 


이혜성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스트레칭에 이어 10㎏ 케틀벨로 공복 스쾃까지 해냈다. 그녀는 "하체를 많이 써 줘야 혈액순환이 되면서 붓기가 많이 빠지더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전현무가 원했던 이사한 새 집 인테리어 콘셉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전현무는 같은 방송을 통해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전현무는 "아직 정리를 못 한 집이 많아서 난장판이다"라고 말했고 실제로 공개된 전현무의 집은 책과 옷을 비롯한 각종 짐들이 정리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전현무의 이사한 집은 방 뿐 아니라 주방 역시 정리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끌었다.

 


집안 곳곳 발 디딜 틈 없이 쌓여 있는 짐 더미에 전현무는 “어디부터 손을 대야 하는 거야”라며 정리할 엄두를 내지 못한다.

 


전현무는 현관 문 앞에 잔뜩 쌓여 있는 택배 상자를 거실로 옮겨 네버엔딩 언박싱을 펼쳤고 지난 방송에서 경수진의 ‘모던 미드 센추리’ 인테리어를 본 후 취향 저격 당한 전현무가 ‘모던 미드 센추리’ 감성이 묻어나는 가구들을 충동구매했다.

 


전현무는 소품과 가구들을 끊임없이 채워 넣어 ‘미니멀’이 상징인 북유럽풍 인테리어와 상반되는 ‘맥시멀리스트’의 전형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