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나이 국적 키 몸매 몸무게 생일 학교 학력 인스타 성형 과거 졸업사진 가족 아버지 직업 남자친구 이상형

블랙핑크 로제 나이 국적 키 몸매 몸무게 생일 학교 학력 인스타 성형 과거 졸업사진 가족 아버지 직업 남자친구 이상형

힐링 예능 '바라던 바다'에 블랙핑크 로제가 음악 알바생으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바라던 바다' 첫 번째 음악 알바생으로 참여하게 된 블랙핑크 로제의 풍부한 음악들도 기대를 모았다.

 


첫 만남에서 로제는 '존 메이어'의 곡으로 특유의 매력적인 감성을 선보이며 솔로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면모를 드러냈다.

 


"뭐든지 열심히 하겠다"며 알바생으로서의 포부를 밝힌 로제의 귀여운 열정과 음악에 출연자들은 흠뻑 빠진 모습을 보였다.

 

 


블랙핑크 로제는 본명 박채영이고 1997년 2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뉴질랜드 오클랜드이고 국적은 대한민국 뉴질랜드 복수국적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40mm이고 학력은 오스트레일리아 빅토리아 캔터베리 여학교를 중퇴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로제 아버지는 국제변호사가 직업으로 알려졌다.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로제의 언니도 법학과를 졸업하고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016년 BLACKPINK 싱글 앨범 'SQUARE ONE'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블랙핑크가 YG엔터테인먼트의 금기 사항을 공개했는데 "술 담배 운전 연애 성형 문신이 금기사항이다."라고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로제의 졸업사진이 확산되고 있는데 사진 속 로제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지금과 다름없는 귀여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가수 백예린과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사람들은 지금이랑 같아 보인다고도 하고 한편으로는 쌍꺼풀 성형 수술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블랙핑크 로제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기도 했었는데 로제는 자신의 호주 이름이 로잔느로 지어진 이유, 어릴 때 살던 집, 낮잠을 좋아했던 기억 등을 떠올렸다.

 


로제는 "자고 일어나면 피아노를 쳤다. 정말 재미있었다. 이때 음악에 관한 사랑을 많이 키운 것 같다"고 회상했다. 로제는 '음악을 잘한다는 게 어떤 뜻일지 생각하며 한때 고민에 빠졌던 적도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음악 듣는 것도 어느 순간 즐겁지 않았다"며 "이런저런 일을 겪으며 음악은 내 삶의 경험을 가지고 말하는 게 중요하다고 느꼈다. 음악은 요즘 내게 위로가 된다"고 단단해진 내면을 드러냈다.

 


연애 경험에 대해 로제는 "어릴 때부터 시작해서 아직 연애 경험이 없다"고 한다. 블랙핑크 리사는 "로제의 이상형은 목소리 좋고 기타치는 남자다. 왜냐하면 로제가 기타치고 음악을 하니까"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