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나이 리즈 결혼 전 남편 김상철 직업 이혼 고향 키 몸매 비키니 인스타 성형

채정안 나이 리즈 결혼 전 남편 김상철 직업 이혼 고향 키 몸매 비키니 인스타 성형

'아는 형님'에서는 수목드라마 '월간 집'의 주연 배우 채정안이 전학생으로 찾아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채정안이 출연하는 '월간 집'은 집에서 사는 여자와 집을 사는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이다.

 


채정안은 본인에게 '국민 구여친'이라는 타이틀을 안겨주며 아직도 온라인에서 화두에 오르는 화제의 드라마 '커피프린스'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채정안은 "아직도 '한국방송실연자권리협회'에서 재방료가 들어온다" "특히 해외에서 인기가 많다"라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채정안은 본명 장정안, 1977년 9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녹번초등학교, 예일여자중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 대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 채정안 인스타그램 계정은 chae_jungan이다.

 


이어 채정안은 지난 '아는 형님' 출연 당시를 떠올리며 "너무 신이 나 야생마처럼 달렸다"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이날 역시 거침없는 예능감과 막춤 퍼포먼스로 현장의 폭발적 호응을 얻었다.

채정안은 2005년에 결혼하여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는 듯했으나 1년 만에 이혼하며 복귀했다.

 


채정안 전 남편은 김상철이며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고 직업은 마케팅 회사 임원으로 알려져 있다.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며, 슬하에 자년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채정안은 이혼 후 '커피프린스 1호점' 러브콜을 받았다고 밝히며 망설였다고 한다.

 

 


앞서 여러 방송에서도 채정안은 "이별(이혼) 후유증으로 집중을 할 수 없었다"라며 이혼의 아픔을 고백했다.

 


채정안은 2005년 결혼했지만 1년 6개월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후 채정안은 "내가 결혼한지 몰랐던 사람도 있다. 되게 빨리 갔다왔다"고 말하며 "당시 사소한 싸움이 벌어졌다. 이게 갈등을 키운 요인이 됐다"라고 설명한 바 있다.

 


채정안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며 “또 하고 싶을까요”라고 솔직하게 이혼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아이를 낳을 생각도 없다. 결혼 생활을 하는데 아이가 없다면 굳이 할 필요가 있겠냐”고 말했다.

 


김구라가 결혼을 적극 장려하자 그는 “들어보고 난자를 얼릴지 생각해보겠다”고 시험관까지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채정안의 얼굴 변천사가 담긴 사진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에는 채정안이 잡지 모델과 가수활동을 하던 시절부터 시작해 현재 모습들이 담겨있다.

채정안은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복귀할 당시, 이전과는 다른 외모로 화제를 모았으나 성형 의혹에 대해 극구 부인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