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나이 프로필 본명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성형전 여자친구 신세경 진세연 열애설 1박2일 지붕뚫고하이킥 군대 해병대 어쩌다사장

윤시윤 나이 프로필 본명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성형전 여자친구 신세경 진세연 열애설 1박2일 지붕뚫고하이킥 군대 해병대 어쩌다사장

'어쩌다 사장'에서는 차태현의 절친배우 윤시윤과 동현배가 새 손님으로 찾아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원천리에 동구 윤시윤이 떴는데 지금까지 이렇게 완벽한 알바생은 없을 정도로 뒷정리, 고객응대, 계산이면 계산, 일을 잘하는 원천리 에이스다운 모습을 보였다.

 


윤시윤은 1986년 09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 출신이다.

 


윤시윤은 본래 본명이 윤동구였으나 대학 진학 후 부모에 의해 현재 이름인 윤시윤으로 개명했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순천남초등학교, 용인문정중학교, 풍덕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 학사이다.

 


윤시윤은 어린 시절 부모의 맞벌이로 전남 순천시에 거주하는 외가에 맡겨져 자랐다고 한다. 가정 형편이 그리 넉넉하지는 못해 외조모가 등에 손자를 업고 시장에서 생선을 팔며 키우셨다고 한다.

가정형편으로만 봤을 때 어린 시절 상당히 어두웠을 것 같은 느낌을 갖게 되지만 산과 들 자유롭게 뛰어놀며 즐겁고 낭만적인 유년기를 보냈다고 한다.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모아엔터테인먼트이다.

윤시윤은 18세 때 같은 학교를 다니는 여자친구와 첫 키스를 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4년간 무명으로 연기 연습을 하며 마트 알바나 물류창고 알바 등 갖은 아르바이트를 섭렵했는데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데뷔 직전 모 인터넷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을 했다고 한다.

 


윤시윤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윤시윤은 과거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호흡을 맞춘 신세경을 이상형으로 지목하기도 했다.

 

 


윤시윤은 "신세경은 여유가 있는 친구"라며 "털털해 보이면서도 애교가 많다"라고 밝혔다.

 


윤시윤은 이후 찍은 TV조선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의 진세연과 열애설이 났다. 하지만 윤시윤과 진세연은 열애설이 보도되자마자 "절대 아니다"라고 초고속으로 부인했다. 

윤시윤은 연기 경력이 시트콤 한 번 뿐인 신인배우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주인공 '김탁구'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까지는 대중들이 이 드라마를 까기에 여념이 없었으나 첫 방송 이후 시청률 50%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휩쓸며 톱스타로 급부상했다.

 


군대는 대한민국 해병대 병 1184기로 사병 입대하였고 2016년 1월 27일에 병장으로 만기전역했다.

 


군 제대 후에는 활발한 활동으로 안정적인 연기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윤시윤은 현재 다양한 배역을 시도하고 있고, 다양한 배역들을 자신의 모습으로 소화중인 모습이 돋보이고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 마땅한 연기자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