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나이 키 몸무게 몸매 다리 학력 성형전 얼굴 리즈 시절 투애니원 컴백 다이어트 소속사 ADD

박봄 나이 키 몸무게 몸매 다리 학력 성형전 얼굴 리즈 시절 투애니원 컴백 다이어트 소속사 ADD

'대한외국인'에서는 치열한 가요계에서 살아남은 강자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박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MC 김용만이 박봄에게 “녹음할 때 ‘이 곡 뜰 것 같다’라는 느낌이 오냐”고 묻자, 박봄은 “딱 들으면 느낌이 온다”라며 음원 강자다운 촉을 자랑했다.

 


박봄은 1984년 3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는 59kg이고 학력은 버클리음악대학 프로페셔널뮤직과 휴학이다.

 


박봄은 2009년 2NE1 디지털 싱글 앨범 'Lollipop'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디네이션이다.

 


2NE1은 2009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파이어’(Fire), ‘아이 돈 케어’(I Don’t Care), ‘고 어웨이’(Go Away), ‘론니’(Lonely), ‘내가 제일 잘 나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냈다.

 

 


2016년 팀이 공식 해체했으며 멤버들은 각자 개별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봄은 최근 11kg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했고 퀸덤에 출연해 브레이브걸스 은지를 픽한 바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4년 전 발표한 신곡 '롤린'이 역주행에 성공하며 가장 핫한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박봄은 은지와 아직 연락을 하고 있다며 여전한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박봄 인스타그램 계정은 newharoobompark이다.

박명수 팀장과 박봄은 2011년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바람났어’의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인연이 있다. 
박명수 팀장이 “당시 ‘바람났어‘를 들었을 때도 그런 예감이 들었냐”고 묻자, 박봄은 “그렇다. 노래가 워낙 좋았다”고 대답했다.

 


이어 박명수 팀장의 “가수는 어땠냐”는 물음에 박봄은 “지드래곤 부분이 좋다고 생각했다”라며 꿋꿋이 대답을 이어가 '박명수 저격수'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한편, 박봄은 최근 11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11kg을 감량한 박봄의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미모와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박봄은 과거 주의를 집중시키는 시간이 극히 짧고 금방 주위가 산만해지는 증상을 보이거나 충동성, 과잉행동 등을 일으키는 ADD를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박봄은 감정의 기복이 심해 제대로 된 일상 생활이 어려울 정도였고 또 식욕 통제 또한 되지 않아 야식과 폭식을 하게 되면서 체중이 70kg 까지 증가한 모습으로 팬들의 우려를 낳았다.

이후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도움을 받아 11kg 감량에 성공하며 예전 건강한 모습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 전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당시 "데뷔 전에 동생이 자기한테 제일 먼저 사인을 해야 한다면서 재미로 찍은 사진"이라고 추억했다. 해당 사진에는 가녀린 박봄의 리즈시절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