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지수 직업 자녀 아들 이연준 전참시 매니저 김훈규 조정석 동기 집 자연인 혹한기 독사PD

이승윤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지수 직업 자녀 아들 이연준 전참시 매니저 김훈규 조정석 동기 집 자연인 혹한기 독사PD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개그맨 이승윤이 혹한기 ‘자연인’과 함께 돌아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자연인’은 ‘전참시’를 통해 방송 사상 최초로 비하인드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승윤도 “10년 만의 역대급 난코스”라고 혀를 내두른 상상 이상의 스케일이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꽝꽝 얼어버린 혹한기 겨울산에 매니저는 “귀가 따가울 정도가 아니라 아프다”라고 고충을 호소했고 뿐만 아니라 ‘전참시’ 스태프들은 빙판길에 계속 넘어져 ‘자연인’ 야벤져스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승윤은 1977년 2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9.3cm 몸무게 86.8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배우자인 아내 부인 김지수, 자녀 아들 이연준이 있다.

 


이승윤은 2012년 출판계에 종사하는 5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 김지수와 결혼을 하였고 2014년 첫 아들을 얻었다. 

 


최근 이승윤이 화목한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아내는 한결같고 아이는 많이 컸고 나는 점점 살찌고"라며 근황을 공개했다.

 


2004년 개그 콘서트 '타락토비'로 데뷔하였고 2006년 MBC 개그맨 공채 15기, 2006년 KBS 개그맨 특채 21기이고 소속사는 마이크 엔터테인먼트이다.

전참시에 함께 출연한 매니저 김훈규의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고 이번 방송에서도 자연인 독사PD와 함께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전에 본 적 없는 가파른 경사에 이승윤마저 속수무책으로 미끄러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승윤은 90도 경사의 산을 오르며 “이거 안 되겠는데? 너무 어려운 코스다”라며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

 

 


그런가 하면 혹한기 추위에 수도관이 터져 ‘자연인’ 독사 PD가 긴급 야외 화장실을 만들었고 즉석에서 만든 1.5성급 화장실로 꿀잼을 안기는데 야외 화장실의 첫 손님인 이승윤 매니저는 “이거 진짜 방송 나가요?!”라며 당황해했다.

 


이승윤 매니저는 과거 직업으로 아이돌의 아크로바틱 선생님이었다고 한다. 

 


이승윤 매니저는 아크로바틱 강사에서 매니저로 전향하게 된 계기에 대해 "대학교에서 강의도 하고 수업을 하고 있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침체기가 돼서 수업이 많이 없어졌다. 쉬고 있는 찰나에 '형하고 같이 일해보면 어떻겠냐'고 하셔서 도전해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승윤 매니저는 배우 조정석과 대학 동기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 이에 이승윤이 "누가 더 인기 많았냐"라고 묻자 이승윤 매니저는 "학교 다닐 땐 확실히 제가 인기가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승윤 매니저는 조정석에 대해 "일하기로 하고 가장 먼저 연락한 친구"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