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야 강세정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소속사 고나은 본명 결혼 이혼 복면가왕 서울 인왕산 나뭇잎스시 자하손만두

파파야 강세정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소속사 고나은 본명 결혼 이혼 복면가왕 서울 인왕산 나뭇잎스시 자하손만두

'백반기행'에서는 가수 파파야 출신 배우 강세정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고의 등산 핫플레이스인 인왕산에 식객으로 배우 강세정이 찾았다. 

 


등산 맛집이라고 하면 보통 백숙, 파전, 묵을 생각하게 되는데 백반기행에서 찾은 인왕산 맛집은 등산 맛집의 편견을 깬다.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맛의 향연별미 앞에 장사 없다고 강세정은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절로 흥이 나는 맛을 느낄 수 있었다.

 


강세정은 1982년 1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중경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과를 다녔다.

 

 


2000년 파파야 1집, 'Papaya 1st'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이다.

 


강세정은 2000년 가수 아이돌 걸그룹 파파야로 데뷔했고 파파야 시절에 순해 보이는 인상과 큰 눈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며 비주얼 에이스로 활약했다.

 


2001년 2집 활동을 마친 후 파파야가 갑작스레 해체되자 연기자로 전업했고 나중에 해체 이유가 밝혀졌는데, 강심장에서 밝힌 바로는 소속사 사장과의 불화와 멤버 불화 등이 겹친 데다가 정산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한다.

 


파파야 시절엔 본명인 강세정으로 활동했고, 연기자로 전업 후 '고나은'이라는 예명을 쓰다가 2014년 이후 3년 간 공백기를 가졌고 2017년 4월부터 다시 본명인 강세정으로 활동하고 있다.

 


드라마 ‘아현동 마님’, ‘보석비빔밥’, ‘내 남자의 비밀’, ‘정도전’, ‘무정도시’, 영화 ‘너는 펫’, ‘그녀의 13월’ 등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기막힌 유산’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강세정은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졌다.

 


강세정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결혼 시기에 대해 "결혼은 인연과 타이밍이라고 생각한다. 언젠가 할 수 있겠죠?"라고 말했다.

 


또 이상형에 대해선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 다름을 인정하고 타협할 수 있는 여유가 있는 사람 혹은 그러기 위해 노력할 의지가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털어놓았다.

 


강세정은 지난 2019년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복면가왕 대하구이로 무대를 꾸몄다.

 


당시 복면을 벗은 대하구이의 정체는 파파야 출신 배우 강세정으로 밝혀졌고 강세정은 "예전에 가수 활동을 하긴 했지만 전부 립싱크를 했었다"고 웃음지었다.

 


이어 그는 "파파야 무대 섰을 때 기억이났다. ‘복면가왕’ 출연이 아니면 노래를 부를 기회가 없을 것 같았다. 다시 노래 부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