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나이 고향 키 종아리 복근 몸 모델 학력 소속사 여자친구 이상형 필라테스 집 집안 가족 아버지 아는형님

김영광 나이 고향 키 종아리 복근 몸 모델 학력 소속사 여자친구 이상형 필라테스 집 집안 가족 아버지 아는형님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김영광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델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한 김영광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하게 되었다.

김영광은 2019년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 '로코킹'으로 포텐을 터트렸고 올해 2월 방영 예정인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의 주인공을 맡았다.

 


김영광은 자타공인 최강 로코퀸 최강희를 사이에 두고 음문석과 삼각관계를 보여주며 다양한 에피소드와 해프닝으로 드라마를 재미있게 만들어간다고 한다.

 


김영광은 1987년 1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8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선인중학교, 정석항공공업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누나가 있고 김영광 아버지는 베트남 전쟁에 참전했던 국가유공자 3급으로, 김영광이 초등학생일 때 후유증으로 돌아가셨다고 한다.

 


2006년 싱글즈 서울컬렉션 Lone Costume 06.07 F/W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WIDE-S COMPANY이다.

 


김영광은 빼어난 외모 뒤에 숨겨진 남성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패션모델을 넘어 드라마까지 활동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김영광은 체력을 키우기 위해 필라테스를 배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김영광은 "필라테스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다. 35~36회 정도 했다"고 설명했고 이어 "액션이 들어간 영화를 찍었었는데 체력이 떨어진 게 느껴졌다. 그래서 더 늦기 전에 체력을 더 키우고 싶다는 생각에 운동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영광은 공 위에 올라 스트레칭을 하는 과정에서 다리를 후들후들 떨었고 인터뷰에서 "다리가 떨려서 창피했다. 빨리 끝내고 싶었다"라며 "이날이 제일 힘들었다"고 말했다.

 

 


'나 혼자 산다'에서 김영광의 집이 공개가 되기도 했는데 김영광은 13년간의 자취 생활을 거쳐 현재의 집에 정착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영광의 집은 널찍한 평수와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했고 이어 "바닥이 나무 색깔이다 보니까 시크한 블랙과 우드톤으로 인테리어를 맞췄다"고 설명했다.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못하는 깔끔함도 돋보였는데 김영광은 연신 테이블을 닦는가 하면, 인형 윌슨에 묻어 있는 얼룩을 참지 못하고 물티슈를 들어 닦아내기도 했다.

 


김영광의 종아리 발언이 연관검색어로 있는데 김영광은 과거 패션지 '보그걸'과 인터뷰에서 참기 힘든 외형을 묻는 질문에 "찌질해 보이는 걸 싫어한다. 여자 종아리 두꺼운 건 별로다. 남자든 여자든 예쁜 사람이 좋다"고 전해져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이에 대해 김영광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인터뷰 내용 중 의도한 바와 달리 오해를 사게 되어서 저도 너무 혼란스럽고 속상했습니다"라며 자신의 발언을 해명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