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마크 테토 나이 국적 결혼 소속 집 위치 한옥집 어디 라면 요리 레시피 여자친구

편스토랑 마크 테토 나이 국적 결혼 소속 집 위치 한옥집 어디 라면 요리 레시피 여자친구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가 한국문화 지킴이 마크 테토의 한옥을 찾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주년 특집 '라면 전쟁'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었는데 1주년 특집 메뉴 개발 대결 주제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라면'이다. 이에 이영자는 특별한 주방을 찾아 라면 요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영자가 찾아간 곳은 방송인 마크 테토(1980년 출생 나이 41세)의 한옥이다.

 


마크 테토(Mark Tetto)는 1980년 3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고 국적은 미국, 뉴저지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78kg이고 학력은 프린스턴 대학교 화학과 학사(1998~2002),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 MBA(~2007)를 수료했다.

거주지는 한옥집으로 집 위치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한옥마을이다.

 


직업은 기업인 및 투자자, 방송인으로 TCK Investment 전무, 에스팀 스피커이다.

삼성선자, 빙글 등 다양한 기업에서도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결혼 유무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데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크 테토는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자칭 K-라면 마니아인 마크는 본업인 투자전문가 외에도 문화강사, 문화 칼럼니스트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이자 인플루언서이다.

 


특히 그는 한국 문화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문화재 환수 등 한국 문화를 지키기 최선을 다하는 한국문화 지킴이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마크는 명예 서울시민, 경복궁 명예수문장에 임명되기도 했다.

 

 


북촌에 자리 잡은 마크의 한옥은 입구부터 눈을 번쩍 뜨이게 했다고 하는데 도심 한가운데에서 고즈넉한 한국의 문화를 흠뻑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다.

 


마크의 한옥은 직접 수집한 한국의 문화재와 작가들의 작품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갤러리 뺨치는 정취를 자랑한다.

여기에 한옥 마당 위로 비치는 밝은 햇살, 한옥 창문 너머의 그림 같은 풍경은 모두의 감탄을 유발했다.

 


그렇게 한옥 투어를 마친 이영자는 K-라면 마니아라는 마크를 위해 다양한 라면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고 평가를 받았다.

이영자가 만든 초간단 3종 라면 요리를 맛본 마크는 K-라면 마니아다운 리액션을 보였다. 이에 마크는 한옥 관련 행사에서 대통령에게 선물 받은 술까지 꺼내, 이영자와 나눠 마셨다.

 


그런가 하면 이영자와 마크의 의외의 남매 케미가 웃음을 유발했는데 마크가 "친누나 해 주세요"라고 깜짝 부탁을 해, 이영자를 당황하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