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설운도 진성 홍진영 나이 고향 신곡 뮤직비디오 MV 안무 챌린지 미운오리새끼

남진 설운도 진성 홍진영 나이 고향 신곡 뮤직비디오 MV 안무 챌린지 미운오리새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이 트로트 대부 남진, 설운도, 진성과 세대를 뛰어넘는 환상의 케미를 뽐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찍는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홍진영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했다.

여기에는 홍진영 뿐만 아니라, 설운도, 진성까지 모두 출동해 '소녀팬' 모벤져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홍진영은 트롯신들을 위해 특급 내조를 아끼지 않았는데 이에 남진, 설운도, 진성은 진영을 향해 "완벽하다!" "카리스마 있다" 며 칭찬을 이었다.

 

 


남진은 본명 김남진, 1946년 09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76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이고 학력은 경복중학교, 목포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다녔다.

어린 시절 남진은 아버지 덕분에 목포 최고의 부잣집으로 불릴만큼 부유하게 자랐는데 아버지 김문옥은 목포일보 발행인을 지낸 거부로서 제5대 국회의원을 지냈다.

 


1965년 1집 앨범 '서울 플레이보이'로 데뷔하였고 주요 노래로는 〈가슴 아프게〉, 〈님과 함께〉, 〈너와 나〉, 〈미워도 다시 한 번〉, 〈둥지〉와 장윤정과 부른 〈당신이 좋아〉 등이 있다.

 


설운도는 본명 이영춘, 1958년 6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63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신이다.

키 174~175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동래원예고등학교, 동아대학교 체육학과 학사이다.

 


1982년 KBS 신인 탄생으로 데뷔하였다.


진성은 본명 진성철, 1960년 8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61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부안군 출신이다.

 


학력은 부안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1997년 노래 '님의 등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우리엔터테인먼트이다.

 

 


인기 곡인 〈태클을 걸지 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 등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2016년 11월에 림프종 판정을 받고 현재는 완치 판정을 받았다.

 


홍진영은 1985년 08월 0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5kg이상이고 학력은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이다.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이다.

 


남진의 신곡을 홍보하기 위해 홍진영이 안무 챌린지를 준비해왔는데 훈훈함도 잠시, 트롯신들이 진땀 뻘뻘 흘리는 일이 벌어졌다.

 


이에 트롯신들은 "무슨 말인지 못 알아 듣겠다"며 버벅대면서도 이내 귀여운 춤사위를 펼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급기야, 비장한 표정으로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여 초토화 시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