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서민재 가발 미스코리아 인스타 팔찌 가방 나이 키 성형 직업 현대자동차

하트시그널 서민재 가발 미스코리아 인스타 팔찌 가방 나이 키 성형 직업 현대자동차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고 있는 여자 출연자 서민재가 아름다운 외모와 마음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서민재는 하트시그널3 첫회에서 한표도 받지 못하는 서러움이 있었지만 임한결과 설렘 가득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오늘은 하트시그널3 서민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서민재는 플로리스트와 잘 어울린다며 여성스러운 직업을 가지고 있을 것 같다는 다른 출연자들의 예상과는 달리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취미가 자동차 정비, 연기라고 하며, 특기는 한국 무용, 고민 상담이라고 한다.

 

 


서민재는 대기업 대졸 공채 최초로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민재는 방송에서 자신의 직업에 대해 "차가 들어오면 직접 고친다.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취업할 때 지금 회사만 지원했다"라며 자부심을 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임한결은 "제 차 지금 고장 난 게 많다"라고 말하자 이에 서민재는 "웬만한 건 고칠 수 있다"라며 매력을 어필했다.

서민재는 여자 정비사라는 반전 매력에 아름다움 외모를 가지고 있다.

 


서민재는 2019 미스코리아 미스 경북으로 참가한 경력이 있으며, 2018년에는 미스 유니버시티 참가를 했다.


2019년 미스코리아 경북에 참가한 서민재는 당시 "저의 꿈은 차세대 산업 혁명을 이끌어 나가는 글로벌 하이테크놀로지 리더가 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가진 따뜻한 감성과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은 미스 경북, 그리고 미스코리아라는 자리에서 가장 빛날 수 있을 것입니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서민재는 2019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수도권 선발대회에서는 2위를 했다. 지금 청순한 모습과는 조금 다른 모습이지만 화려한 메이크업도 아주 잘 어울리는 것으로 보인다.

 


서민재는 성형 수술을 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으나 관리를 받았을 것으로 생각되며, 미소가 예쁜 동안 얼굴에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

서민재의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고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등 SNS는 비공개 또는 삭제된 상태라고 하는데 비공개로 전환했을 가능성이 커보인다.

 


청순한 외모와 걸크러쉬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서민재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이고 학력은 인하대학교,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전해진다.

 

 


대학교 졸업 후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지원부서 정비사로 일하고 있고 이외에 서민재의 집안, 고향, 키, 몸무게, 가족 등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서민재의 연관검색어로 가발이 있는데 서민재의 머리가 가발인지 붙임머리인지 여성분들은 바로 알아보실 수 있다고 한다.

 


짧은 머리가 속에 다 보여서 정리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이고 항상 머리가 부자연스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사실 서민재의 얼굴이 매우 작아서 단발을 하고 나왔어도 엄청 매력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든다.

 


서민재의 패션에서 가장 관심을 끈 것은 팔찌와 가방인데 서민재 팔찌는 티파니앤코 리턴 투 티파니 팔찌로 오랫동안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팔찌 아이템이다.

 


하트 장식이 있어서 볼드하지만 러블리한 팔찌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격은 사십육만원정도로 알려져 있다.

 


서민재의 가방은 조셉에이미니플러스백으로 화이트색의 샤첼백이 착용한 카멜색 코트와 잘어울린다. 스트랩이 있어서 크로스로도 착용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핸드백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