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즐라탄 출연료 약가방 나이 학력 부인 아내 소속사 닮은꼴 짤

신현준 즐라탄 출연료 약가방 나이 학력 부인 아내 소속사 닮은꼴 짤 

신현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라이벌 정준호의 ‘만능 가방’ 뒤를 잇는 ‘약 가방’을 오픈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현준은 어마어마한 ‘약 가방’을 들고 나와 기대감을 높였는데 엄청난 양의 약과 신현준의 해박한 약 지식에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오늘은 신현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신현준은 1968년 10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이고 고향은 서울로 알려져 있다.

 

 


신현주 키 184cm 몸무게 74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은 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여의도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 졸업하였고 연세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휴학 상태인 것으로 전해진다.

신현준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1남 3녀 중 넷째이며, 2013년 5월 26일 12살 연하의 신부 김경미씨와 결혼식을 올렸고 2016년 4월 4일에는 장남, 2018년 6월 24일에는 차남이 태어났다.

 


신현준은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HJ 필름이다.

신현준이 영원한 라이벌 정준호 못지않은 입담으로 빅 재미를 선사했다.

 

 


앞서 정준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신현준을 “개떡(?) 같은 친구”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는데 신현준은 물론 든든한 지원군인 김수미까지 합세해 정준호 저격에 나섰다.

신현준의 라이벌 의식은 여기서 끝이 나지 않았는데 정준호는 '라스'에 출연해 '만능 가방'으로 큰 화제를 끈 바 있다.

 


신현준은 이에 버금가는 '약 가방'을 들고 와 기대감을 높였고 엄청난 양의 약과 신현준의 해박한 약 지식에 모두가 놀라기도 했으며, 신현준은 김구라에게 특별한 약을 선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신현준은 도플갱어 ‘즐라탄’을 언급했는데 온라인상에서 신현준과 축구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서로 닮아 이슈를 끈 바 있다.

신현준은 ‘한국의 즐라탄’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즐라탄과 닮은꼴 외모로 유명하다. 

 


신현준은 처음엔 부인했지만, 결국 이를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며 게다가 곧 즐라탄으로 변신할 기회가 생겼다고 한다.

 

 


배우 신현준이 자신과 닮은꼴로 유명한 세계적 축구 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SNS 방문한 것에 기뻐했다. 

 


신현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와~ 대박 뉴스입니다! 즐라탄이 제 인스타 스토리에 놀러 왔었네요. 코로나19 멋지게 이겨내고 한번 만나자! 라탄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즐라탄이 1주일 전에 신현준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방문한 기록이 담겼는데 이에 신현준은 기쁜 마음을 표현하며 "만나자"고 했다. 

 


배우 신현준이 영화인들을 위해 광고 출연료를 기부했다. 

 

 


신현준의 소속사 HJ필름은 “한국 신협중앙회(신협) 창립 60주년 기념 광고 모델로 참여한 신현준이 출연료 전액을 어려운 영화인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열악한 여건에서 고생 중인 영화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생활고에 시달리는 힘든 영화인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신현준은 2020년 2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 출연해 출연료 전액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화두에 올랐다. 

 

 


신현준 출연료는 해당방송에서 2번 미스터리 싱어에게 기부되었는데 우승 상금을 놓친 2번 싱어는 화재 피해를 입은 탓에 집 복구 비용에 사용할 예정이었다고 남다른 사연을 전했다. 

안타깝게 듣던 신현준이 그에게 자신의 출연료를 모두 주겠다고 말한 것이나 신현준의 구체적인 출연료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10년 전 정준호와 나란히 MC로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액수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회당 제작비는 6000만원인데 이 중 정준호와 신현준의 ‘몸값’이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전해진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