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경진 결혼 여자친구 전수민 예비신부 나이 직업

개그맨 김경진 결혼 여자친구 전수민 예비신부 나이 직업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이 지난 2월 결혼발표를 해 모두를 놀라게 한 가운데, ‘라디오스타’에서 자신도 결혼기사를 보고 놀랐다고 고백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월 김경진, 전수민이 오는 6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크게 화제가 됐는데 열애설 없이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두 사람이 크게 주목받았다. 

 


김경진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했는데 김경진의 대시로 두 사람은 연락처를 교환하였고 그 후 다시 연락하기까지 무려 한 달이나 걸렸다고 한다.

 

 

 
오늘은 개그맨 김경진, 모델 전수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김경진은 1983년 6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고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김경진 키 178cm 몸무게 59kg 혈액형 B형이고 가족관계로는 부모, 남동생, 배우자 아내 전수민(2020년 6월 27일 결혼 예정)이 있다.

 


​모델 전수민은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고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휴학 상태라고 한다.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 모델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몰프라고 한다.

 


전수민은 뉴욕, 런던, 밀란, 베를린 패션위크 모델, 잡지 이탈리아보그, 데이즈드, 나일론, 마리끌레르 모델,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박병규, 디올, 루이 비통, 버버리 패션쇼 모델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연예인 활동을 했었던 지인과 만나는 자리에서 LJ는 전수민을 만났고, LJ는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김경진을 자리에 초대해 전수민을 소개시켜줬다.

 


방송인 엘제이가 김경진, 전수민 커플의 웨딩 촬영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엘제이는 자신의 SNS에 "김경진 웨딩 촬영. 내가 좀 뿌듯뿌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턱시도를 입은 김경진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전수민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김경진과 전수민은 엘제이를 통해 모임에서 만나 1년 6개월간 교제했으며 두 사람은 2020년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경진은 전수민에 대해 “정말 착하다. 그리고 항상 내 걱정을 많이 해준다. 섬세하게 나를 챙겨주는 마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예비신부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하기도 했다. 

 


예비 신부 전수민이 뽑은 김경진의 매력 포인트는 얼굴이라고 한다.

김경진은 "(여자친구가) 매일 새롭다며 저만 보면 웃는다"라며 깔수록 매력 있는 '인간 양파'의 면모를 선보였다.

 


김경진은 과거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서 결혼 기사 덕분에 재결합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했다.

 


김경진은 “진짜 몇 번 헤어질 뻔했다. 기사 뜨기 3일 전 많이 싸웠다. 결혼식 음식으로 나는 한식, 여자친구는 스테이크로 했기 때문이었다”며 “헤어질 뻔했는데 기사 덕분에 재결합하게 됐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