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희 나이 근황 남동생 보증 빚 8억 자택 경매 결혼 전남편 신동진 이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노현희 나이 근황 남동생 보증 빚 8억 자택 경매 결혼 전남편 신동진 이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32년차 배우 노현희와 윤수자 모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경제적인 문제를 고백한 배우 노현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노현희 프로필
2. 노현희 남동생 보증 빚
3. 노현희 결혼 전남편 신동진 이혼
4. 노현희 근황

 


1. 노현희 프로필

노현희는 1971년 4월 2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창문여자중학교, 혜성여자고등학교, 한성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향장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가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1991년 KBS 14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율이다.

 


노현희 인스타는 hyeonhyi1941이다.

 

 


2. 노현희 남동생 보증 빚

배우 노현희가 엄마의 강요로 남동생의 보증을 섰다가 빚이 8억 원에 달한 사실을 고백했다. 급기야 집까지 경매로 넘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엄마는 "딸이 벌어온 돈을 제가 관리하다 보니까 그 돈으로 땅 사고, 집 사고, 상가 산 거를 아들 이름으로 하게 되더라"며 "아들 생활을 도와주려고 그랬다"고 말했다. 이어 "아들이 재물복이 있는지 잘됐었다"며 "그런데 코로나19로 폭망했다"고 토로했다.

 


노현희는 "지금 제가 갚아야 할 돈이 8억 원이다. 저희 집도 작년 8월부터 빚 독촉에 시달리면서 집 경매가 시작됐다"며 "어떻게 보면 이 촬영이 이 집에서의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상황일 정도로 위태위태하다"고 설명했다.

 


3. 노현희 결혼 전남편 신동진 이혼

 


노현희는 전 아나운서 신동진과 2002년 결혼했으나 6년 만인 2008년 이혼했다.

 

 


결혼생활에 대해 노현희는 “쇼윈도 부부로 살았다. 밖에서는 행복한 척하고 집에서는 지옥이었다”고 덧붙였다.

 


노현희 엄마는 “평생 살면서 후회되는 게 하나 있다. 진짜 결혼하기 싫어했는데 제가 억지로 시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노현희는 “제가 처음 결혼했을 때 ‘눈물의 결혼식’이라는 기사들이 났다. 식장에 입장하기 전부터 눈물이 마르지 않았다”며 “하고 싶어서 했던 결혼도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노현희는 “가장 힘들었던 건 의논 상대가 없었다는 거다”며 “세간의 시선도 의식하면서 살았다. 대중에게도 남편에게도 사랑 받고 싶었다. 그래서 밖에 나가서는 편안한 척하고 행복한 모습 보이려고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4. 노현희 근황

 


노현희는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부터 춤까지 다재다능한 능력을 살려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기도 했고 최근에는 대표로 몸담은 극단의 10주년 연극을 준비하고 있다는 활발한 근황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