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나이 근황 몸무게 몸매 다이어트 프로필 결혼 남편 혼인신고 독일 생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진서연 나이 근황 몸무게 몸매 다이어트 프로필 결혼 남편 혼인신고 독일 생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상출시-편스토랑'에서배우 진서연이 출연해 민감한 몸무게를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배우로서 민감할 수 있는 몸무게를 깜짝 공개한 배우 진서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진서연 프로필
2. 진서연 몸무게 다이어트
3. 진서연 결혼 남편 이창원
4. 진서연 혼인신고

 


1. 진서연 프로필

진서연은 본명 김정선, 1983년 1월 1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3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여동생, 남편 이창원, 아들 이루이가 있다.

 


2007년 영화 '이브의 유혹-좋은아내'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앤드마크이다.

2018년에 출연한 영화 '독전'에서 김주혁의 파트너 보령으로 나와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진서연 인스타는 jinseoyeon___이다.

 

 


2. 진서연 몸무게 다이어트

배우 진서연이 몸무게를 공개했다.

 


진서연은 제주도 일상을 보여주었는데 "아침에 마시는 주스 부기빼는데 좋다"며 토마토 주스를 공개, 코코넛 워터 1통과 냉동고에 얼린 토마토1개, 꿀을 넣고 갈아주었다.

 


현재 키 168cm의 몸무게 53kg이라고 밝힌 진서연은 "촬영 때 저렇게 나가면 안 돼, 활동 안 할 때 몸매"라며 비수기엔 53~54kg, 촬영할 땐 48~49kg이라고 밝혔다.

 


진서연은 "제 키에 그렇게 나가면 말랐다고 생각하는데, 화면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하나도 말라 보이지 않게 적당히 건강하게 나온다"라며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이유에 관해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3. 진서연 결혼 남편 이창원

 


앞서 진서연은 2014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디렉터로 일하고 있는 이창원과 결혼해 2018년 11월 아들을 낳았다.

 

 


진서연은 “배우자가 될 사람을 보면 촉이 온다”고 말했는데 이어 “그런 촉이 왔을 뿐이지, 나머지 조건은 다 마음에 안 들었다”며 “근데 감이 확 오더라”고 했다.

 


아울러 “내 남편이 될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밝은 것, 활발한 것이 좋았다. 제가 밝은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이라고 결혼을 결심한 배경을 설명했다.

 


4. 진서연 혼인신고

앞서 진서연은 남편과 만난 지 3개월 만에 혼인 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진서연은 혼인신고 2년 후 남편을 부모에게 소개했다고 말해 놀라게 한 바 있는데 혼인신고 2년 후 남편을 부모에게 소개했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부모님이 혼인신고를 하고 소개했다는 걸 알았다면 놀랐을 것 같다”고 지적했다. 진서연은 “말씀 안 드렸다”며 “이것 보시면 알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