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한승희 나이 프로필 근황 1억 사기 연예인 지목 잠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먼데이키즈 한승희 나이 프로필 근황 1억 사기 연예인 지목 잠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먼데이키즈 출신 가수 한승희가 사기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기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수 한승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먼데이키즈 한승희 프로필
2. 먼데이키즈 한승희 1억 사기 연예인 지목
3. 먼데이키즈 한승희 근황

 


1. 먼데이키즈 한승희 프로필

한승희는 1988년 10월 2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6세로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안산공업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2010년 먼데이 키즈 디지털 싱글앨범 New Sentimental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재 무소속이다.

 

 


2010년 4월, 먼데이 키즈 재결성 멤버로 데뷔했으며 탈퇴 후 소극장 공연과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하고 있다.

 


한승희 인스타는 han.s.h_official이다.

2. 먼데이키즈 한승희 1억 사기 연예인 지목

먼데이키즈 출신 가수 한승희가 사기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한 매체는 경기 안산상록경찰서가 한승희를 사기 혐의로 수사해 지난 15일 기소의견으로 수원지검 안산지청에 송치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승희는 2022년 다니던 헬스장 트레이너 A씨에게 접근해 자신이 엔터테인먼트사를 설립할 예정이며, 설립 후 A씨를 회사 전속 트레이너로 고용하겠다고 제안했다.

 


이어 한승희는 회사 설립에 필요한 자금을 도와달라고 요청했고, A씨는 대부업체에서 5000만 원을, 시중은행에서 4000만 원을 대출 받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외에도 A씨는 만기가 돌아온 적금 600만 원도 지원하며 원금만 1억원 가량을 한승희에게 빌려줬다고 한다.

 


고소인 A씨는 한승희가 돈을 제때 갚지 않았고 이에 대부업체에서는 법적조치 신청 예정통보서까지 날아왔다. 이후 한승희는 돈을 갚지 않은 것은 물론 연락도 두절돼 A씨가 스스로 이자 비용까지 해결했다고 알려졌다. 이후 A씨는 지난해 11월 한승희를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

 


경찰 관계자는 "제출된 고소장 내용과 여러 증거를 대조했을 때 혐의가 입증된다고 판단돼 사건을 검찰에 넘겼다"라면서도 "혐의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힐 순 없다"라고 밝혔다.

 



3. 먼데이키즈 한승희 근황

한승희는 2022년 10월 싱글 ‘나의 이별 노래’를 발매한 뒤 신보를 내지 않았다. 지난 2023년 6월 발매된 드라마 ‘오! 영심이’ OST 가창에 참여한 게 마지막 음악 활동이다.

 


현재 소속사가 없는 상태인 한승희는 아직 이번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