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미혼 리즈 성형 집 아역 건물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장근석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미혼 리즈 성형 집 아역 건물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장근석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2년 동안 연기 생활을 고충을 털어놓은 배우 장근석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장근석 프로필
2. 장근석 리즈
3. 장근석 결혼
4. 장근석 건물주
5. 장근석 아역

 


1. 장근석 프로필

장근석은 1987년 9월 26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단양군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동의초등학교, 광장중학교, 방산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박사 통합과정을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종교는 없다.

1993년 아동복 카달로그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크래프트42이엔티이다.

 


장근석 인스타는 _asia_prince_jks이다.

 

 


2. 장근석 리즈

 


장근석은 데뷔하자마자 남자다우면서도 인형같은 외모로 주목받았다. 특히 그는 아무나 어울리기 힘든 장발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장근석이 외모 지적을 당했다.

허영만은 “평소에 TV를 안 보지만 장근석은 안다”라며 “‘베토벤 바이러스’를 재밌게 끝까지 잘 봤다. 난 그 얼굴 그대로인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장근석은 “많이 역변했나”라고 물었고 허영만은 “얼굴이 까매 갖고 어디서 밭일하다 온 사람 같다”라고 말했다. 장근석은 당황해하며 “사실 겨울이라 스키에 빠졌다”라고 밝혔다.

 


3. 장근석 결혼

방송에서 장근석이 결혼 질문에 당황했다.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의 등장에 허영만은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를 재밌게 시청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허영만은 "결혼했어요?"라고 질문해 장근석을 놀라게 했다. 장근석은 갑작스러운 결혼 질문에 "하고 싶은데 아직 못 했어"라며 당황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허영만이 "우리나라가 애들을 못 낳아서 난리인데 일조 좀 해주세요"라고 말하자 장근석은 "명절에 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 확 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4. 장근석 건물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장근석은 '형 돈이 대체 얼마나 많은 거야. 나 한 번만 집으로 초대해줘. 먹방하고 싶다'라는 팬의 글에 "솔직하게 말하겠다. (돈이) 없진 않다"라고 답하며 재산을 언급하기도 했다.

 


장근석은 서울 삼성동, 청담동, 일본 도쿄 등 다수의 빌딩을 보유한 1300억원대 빌딩 부자로 알려져 있다.

 


그는 "'내가 최고야' 정도는 아니고 열심히 한 만큼 (있다) 물론 그 이상으로 더 재산을 축적…했다고 말해야 하나?"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5. 장근석 아역

장근석은 6살의 나이에 아동복 모델로 데뷔했고 이후 10살에 HBS 가족시트콤 '행복도 팝니다'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그동안 장근석은 드라마 '요정 컴미', '여인천하', '대망', '논스톱4', '프라하의 연인', '황진이', '쾌도 홍길동', '베토벤 바이러스', '미남이시네요', '매리는 외박중', '사랑비', '예쁜남자'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장근석은 약 1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