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다 부장 나이 프로필 이름 국적 과거 학교 학력 군대 군복무 결혼 아내 부인 유튜브 오사사 음주 인스타

마츠다 부장 나이 프로필 이름 국적 과거 학교 학력 군대 군복무 결혼 아내 부인 유튜브 오사사 음주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맛저씨 맛저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튜버 마츠다 부장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 마츠다 부장 프로필
2. 마츠다 부장 군대 군복무
3. 마츠다 부장 유튜브 오사사
4. 마츠다 부장 라디오스타

5. 마츠다 부장 음주

 


1. 마츠다 부장 프로필

마츠다 부장은 이름 마츠다 아키히로, 1972년 7월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1세이고 국적은 일본이다.

 


마츠다 부장은 이름 그대로 오사카에 사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한일 혼혈이다.

 

한국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하며, 한국에서 14년 이상을 살았고 대학교 때부터 일본에서 살았다고 한다.

 


마츠다 부장은 한국어와 일본어를 모두 유창하게 하기도 하고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를 자세하게 알고 있다.

 


마츠다 부장은 복어 조리 자격증까지 갖춘 미식가로 맛 평가에 대한 신뢰도가 높고 또한 훤칠한 키에 늘 정장을 깔끔하게 입는데다 종업원이나 다른 손님에게도 예의가 있는 꽃중년이라고 불린다.

 

 


마츠다 부장 인스타는 matsuda___official이다.

 


2. 마츠다 부장 군대 군복무

'라디오스타'에서 마츠다 부장은 대한민국 최전방에서 근무한 군필남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초, 중, 고를 한국에서 나왔다”라는 마츠다 부장은 백두산 부대 21사단에서 복무를 마쳤다고 밝혀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군 복무 시절 제일 힘들었던 일화를 묻자, “제대 얼마 전, 김일성이 사망했는데, 완전 군장을 하고 잤다”라고 회상해 놀라움을 안겼다.

 


3. 마츠다 부장 유튜브 오사사

라스를 찾은 마츠다 부장은 1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채널을 운영 중이다.

 


마츠다 부장은 퇴근 후 맛있는 술과 음식으로 회포를 푸는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스타 너튜버가 됐다.

 


마츠다 부장을 ‘멋중년’으로 꼽는 비결 중 하나는 한결같은 슈트핏이라고 밝혔다. 매일 같이 술을 마시는데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마츠다 부장은 아침마다 베란다에서 반복하는 운동 팁을 공개했다.

 

 


마츠다 부장은 슈트핏 외에도 타고난 ‘동굴 보이스’부터 빽빽한 머리숱, 멋스러운 얼굴의 주름으로 시선을 끌었다.

 


4. 마츠다 부장 라디오스타

 


마츠다 부장은 지상파 프로그램에 첫 출연하게 되었는데 많은 방송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뒤로 하고 ‘라스’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내가 무슨 ‘라스’에 나가 하다가 한국인인 아내가 ‘TV 나오는 것 좀 보게 한 번 나가 봐’ 해서 나오게 됐다”라고 답했다.

 


5. 마츠다 부장 음주

‘술생술사(술에 살고 술에 죽는)’ 마츠다는 “365일 중 360일 술을 마신다”라며 음주 루틴을 공개했다.

 


맥주 첫 모금을 시원하게 마시기 위해 일부러 퇴근 몇 시간 전부터 물을 참는다는 마츠다의 얘기에 모두가 공감했다. 마츠다는 기분이 나쁠 땐 술을 절대로 마시지 않는다면서 그 철학적인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