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변혜진 16기 상철 열애 진실 인성 폭로 여자 외도 바람 프로필 나이

돌싱글즈 변혜진 16기 상철 열애 진실 인성 폭로 여자 외도 바람 프로필 나이 

돌싱글즈3 여성 출연자 변혜진이 나는솔로 16기 상철과 결별 이유를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6기 상철의 사생활로 인해 결별했다고 폭로한 변혜진과 16기 상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변혜진 16기 상철 열애 결별 이유
2. 16기 상철 해명
3. 16기 영철 변혜진 열애 의혹

 


1. 변혜진 16기 상철 열애 결별 이유 폭로

돌싱글즈3 변혜진은 16기 영철과 함께 유튜브 채널 '뉴스잼'을 통해 "16기 상철에게 상처 받았다"는 내용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변혜진은 상철과 연인 사이였으나 상철이 여자 셋을 두고 고민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변혜진은 "오전에는 A라는 사람을 만났고 오후에는 B라는 사람을 만났고 결국 새벽에 12시 넘어서 저희 집에 온다고 했다. 이런 것들이 계속 반복되다 보니까 관계 정리를 했다"라고 결별 이유를 설명했다.

 

 


변혜진은 "(상철에게) 사람을 인격적으로 모독하는 말들도 너무 많이 들었다. 입 밖으로 꺼낼 수 없는 상처되는 말들도 너무 많이 했다"라며 더이상 자신과 같은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2. 16기 상철 해명

16기 상철은 한 인터뷰를 통해 "변혜진을 만날 때 다른 여자친구를 사귀거나 양다리를 걸친 적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상철은 "사람들이 말을 본인의 입장에서 하다 보니 와전되거나 덧붙여진 게 있다"라며 변혜진, 영철의 입장을 이해한다고 이야기했다.

 


변혜진이 주장한 세다리 논란에 대해 상철은 "한국에 있는 시간이 제한돼 있다 보니 약속들이 겹치고 하루에 몰리기도 했다. 이런 부분이 섭섭했다면 섭섭했을 것 같다. 그러나 변혜진과 사귈 때는 변혜진에게 진심이었다"라고 전했다.

 

 


상철은 변혜진, 영철을 언급하는 것에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상철은 "앞으로는 더이상 서로 헐뜯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 문제가 조용히 마무리되길 바라고, 각자의 삶을 잘 살았으면 좋겠다"라고 강조했다.

 


3. 16기 영철 변혜진 열애 의혹

변혜진은 화보를 함께 촬영한 영철과 열애 의혹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상철이 영철과 무슨 관계냐고 물어봐서 ‘화보를 찍은 관계고 뭐 없었다. 이 사람이 나한테 고마워해서 밥이나 산다고 하는 정도’라고 말했는데 어떻게든 제 입에서 이 사람을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싶은 사람처럼 질문했다. 맞다고 얘기해야 끝날 정도로 계속 집요하게 물었다”고 했다.

 


변혜진과 함께 출연한 영철은 “우린 오빠 동생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저에게 화보 제안이 왔는데 키 큰 여자모델이 필요했고, 주변에 아는 여자가 없어서 상철에게 소개 받은 변혜진씨에게 부탁한 것”이라고 말했다.

 


영철은 마지막으로 “상철이 저를 팔아서 다른 여자를 만나더라”고 주장하며 “이 사태를 여기서 조용히 끝내면 내 입에서는 더 이상 뭐가 나가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4. 변혜진 프로필

 

변혜진은 본명 변혜진이고, 1990년 10월 24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3세이다.

 

 

변혜진 직업은 광고 디자이너이고 취미는 등산, 여행을 주로 다닌다. 인스타에도 등산, 여행 사진이 주로 올라와 있다.

 

 

변혜진 인스타는 bbyunhj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