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나이 프로필 근항 소아성애 애니 작품 추천 논란 예능 대세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덱스 나이 프로필 근항 소아성애 애니 작품 추천 논란 예능 대세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UDT 출신 유튜버 덱스가 소아성애 애니 추천 논란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세 행보에 잡음이 생긴 덱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덱스 프로필
2. 덱스 소아성애 애니 작품 추천 논란
3. 덱스 예능 대세

 


1. 덱스 프로필

덱스는 본명 김진영, 1995년 6월 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8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9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순천제일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이 있다.

 


군대 병역은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UDT/SEAL 특수임무대대 하사 전역이다.

 

 

현역 시절 대테러부대인 해군 특수전전단 특수임무대대에서 4년간 복무하였으며, 2018년 대한민국 국군 파병부대인 아크부대 13진 해상작전대로 아랍에미리트(UAE) 해외파병도 8개월간 다녀왔다.

 

 


2020년 전역 이후 피지컬갤러리의 밀리터리 웹예능 가짜사나이 2 출연과 2021년 MBC의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 출연으로 인지도를 얻게 되었으며, 2022년 넷플릭스의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2에서 국내외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 

 


덱스 소속사는 킥더허들 스튜디오이고 인스타는 dex_xeb이다.

2. 덱스 소아성애 애니 작품 추천 논란

 


UDT 출신 유튜버 덱스가 소아성애 애니 추천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앞서 덱스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제작발표회에서 애니메이션 추천 논란에 대해 "너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항상 제 중심을 잡고 살아온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분명한 건 그런 건 있는 것 같다. 내가 생각했을 때는 문제가 아닐 수 있지만 누군가가 생각했을 때는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서로 살아온 인생이 다르기 때문에 관점 차이에서 오는 이슈라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도 중심을 잘 지키면서 심려 끼치지 않게 잘 조율해 보겠다."라고 말했다.

 

 


3. 덱스 예능 대세

유튜버 덱스가 예능 대세가 된 소감을 전했다.

 


덱스는 "인도에서도 재미있었는데 컨디션 악화로 함께 더 못했다"라며 "내가 새로운 도전을 좋아하진 않는다. 내려놓고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거부감이 있는데 형들과 함께 하면 그게 무색해질 정도댜. 내 인생에도 좋은 점이 많이 남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다가스카 여행을 통해 이시언 형님을 처음 봤는데 따뜻한 형님이셨고 인생 선배로서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라고 떠올렸다.

 


덱스는 예능 대세가 된 소감에 대해서는 "감사하게도 말씀해주셔서 부끄럽다"라며 "계속 저를 써주시는게 기다린 부분인 것 같고 롱런하고 싶다. 이 기회를 잘 이용해서 내걸로 만들고 계속 이어지길 바라면서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어 "웬만하면 새벽까지 운동하는 게 철칙이다. 그게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게 하는 일"이라며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계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