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채령 나이 아는형님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JYP 주식

있지 채령 나이 아는형님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JYP 주식

'아는 형님'에서는 걸그룹 있지(ITZY) 완전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걸그룹 있지(ITZY) 류진이 '프링글스 한 통을 다 먹어 봤느냐'는 말로 자신의 먹성을 자랑해 '밈'이 된 멤버 채령과는 급이 다른 먹성을 자랑했다.

 


있지 채령은 본명 이채령, 2001년 6월 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2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천초등학교, 서천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이채연, 여동생 이채민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9년 2월 있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다.

 

 


있지 공식 인스타는 itzy.all.in.us이다.

 


아는형님 멤버들은 채령이 타 방송에서 프링글스 과자 한 통을 다 먹은 게 폭식이라고 했던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김희철은 “다른 친구들은 폭식 어떤 거 해봤냐”라며 다른 있지 멤버들의 폭식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류진은 “나는 진짜 많이 먹었다 하는 건 일단 저녁에 출출해서 컵라면 하나를 까서 먹었다. 그다음에 통조림 과일을 까서 먹고 또 다른 컵라면 하나를 더 까서 먹었다”라며, “그리고 이제 안되는데 하면서 시리얼 한 그릇을 말아먹었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류진의 말에 서장훈은 “그 정도면 밥을 제대로 많이 먹는 게 낫지 않냐”며, “통조림은 무슨 통조림이냐”고 물었다. 이에 류진은 “황도, 파인애플, 복숭아”라고 대답했다.

 


류진의 대답에 강호동은 “칼로리 만만치 않다”라고, 서장훈은 “국물까지 때리면 하루 세 끼랑 비슷할 거다”라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류진은 당연히 국물까지 다 마신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채령은 최근 화제를 모은 감자칩 한 통 폭식 일화에 대해 "다 먹어본 적 있어?"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강호동은 "잡고 한 번 먹고, 잡고 먹으면 끝이다. 세 번 만에 먹는 것"이라고 답했다.

 


심지어 서장훈은 "그 과자 한 번에 하나씩 먹어?"라고 물었다. 당황한 멤버들은 "그럼 몇 개씩 먹어?"라고 반문했다. 채령은 "(감자칩 한 통을 먹는 게) 과했다 싶었다. 미련하게 먹었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채령이 주식 고수 면모를 자랑했다.

 


'엠넷 리부트 채령 K대가다'에서는 K대에서 대학생으로 변신한 채령의 모습이 그려졌고 채령은 K대 가치투자 동아리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채령은 "주식 투자를 좋아하시냐"는 물음에 "아니다"라며 "있었는데 없는 것처럼 살고 있다. 장기로 보고 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채령은 JYP 주식이 있다며 "올해 초에 샀다"고 말해 학생들의 감탄을 샀다. 한 학생은 "제일 수익을 많이 본 종목은 뭐냐"고 질문했고, 채령은 "JYP보다는 다른 게 수익이 더 높긴 하다. 반도체다"라고 답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