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나이 근황 전남편 제롬 이혼 사유 성격 차이 재혼 고향 키 몸매 다이어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윤정 나이 근황 전남편 제롬 이혼 사유 성격 차이 재혼 고향 키 몸매 다이어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안무가 배윤정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배윤정은 함께 출연한 박준금, 김소현, 김태연, 전소미와 함께 입담을 뽐냈다.

 


배윤정은 1980년 2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9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포이초등학교, 대치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서경환, 아들 서재율이 있고 종교는 가톨릭이다. 배윤정은 지난 2019년 11살 연하 축구선수 출신 서경환과 결혼해 슬하 1남을 두고 있다.

 

 


배윤정은 대한민국의 안무가, 댄서, 댄스 트레이너, 사업가, 안무팀 야마앤핫칙스, STAGE631의 공동 대표이다.

 

배윤정 인스타는 hotchicksbyj이다.

배윤정의 전남편 제롬이 '돌싱글즈4'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제롬은 출연 전 전 아내의 허락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돌싱들의 첫 정보 공개 및 각자의 '이혼 사유'를 밝히는 시간에 제롬은 “성격 차이로 이혼했는데, 전 와이프가 재혼해 ‘돌싱글즈4’ 출연에 사전 허락을 받아야 했다”라며 “고민 끝에 연락했더니 정말 괜찮은 여자를 만나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제롬은 "결혼생활 2년 2개월하고 성격 차로 이혼 신청했다"며 "이혼 후에도 잠깐 같이 살았다. 한국에서 결혼했는데, 집이 전세라서 나갈 수 없었다. 나쁘게 헤어진 건 아니다. 서로 성격이 안 맞아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조정 기간 마치고 법정에 갔는데, 다들 싸우고 분위기가 안 좋았다. 근데 우리는 서로 뭘 같이 보면서 웃고 있었다. 사람들이 '얘네 이혼하러 온 거 맞나?'라는 눈빛으로 쳐다보더라"라면서 "우리 번호를 불렀을 때 옆에 서서 같이 가고, 그렇게 이혼했었다. 끝나고 갈 때도 '행복했으면 좋겠다' '사랑을 찾으면 좋겠다'고 얘기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배윤정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시선을 끌고 있다.

배윤정이 다이어트 성공 후 모델이 된 근황을 전했다.

 


배윤정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그대들.. 저 한방 다이어트로 성공하고 모델됬시유.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출산 후 우울증과 계속되는 요요로 많은 고민이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실 텐데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배윤정은 한 한의원을 만나 한방 다이어트를 진행했고, 그 결과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73kg에서 시작하여 지금은 59.6kg가 되었어요♥ 첨에는 면역력과 약해진 체력으로 탕으로 먹었다가 운동도 같이 병행하였어요.(중요해요 운동 병행) 다이어트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건강하고 계획적으로 살을 뺀 적은 처음인 것 같아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배윤정은 크롭티와 튜브탑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