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나이 근황 LVMH 루이비통 2세 프레데릭 아르노 열애설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YG 재계약 주가 인스타

블랙핑크 리사 나이 근황 LVMH 루이비통 2세 프레데릭 아르노 열애설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YG 재계약 주가 인스타

블랙핑크 리사의 열애설과 재계약 불발설이 제기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리사의 재계약 불발설과 루이비통 2세와의 논란의 사진으로 YG 주가는 요동치고 있다.

리사는 본명 라리사 마노반, 1997년 3월 2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6세로 고향은 방콕 출신이고 국적은 태국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Praphamontree 2 School을 졸업했다.

 


외국인 학교가 아닌 태국인 학생들에게 영어 수업의 비중을 높게 가르치는 태국의 사립학교에 다녔다.

 


리사는 초등학생 때부터 빅뱅과 2NE1 등 케이팝 가수들을 좋아했고 노래와 춤에 관심이 많았다. 2010년 YG엔터테인먼트 태국 오디션에서 유일하게 합격하였고 5년 3개월동안 연습생으로 생활했다.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블랙핑크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이고 YG 최초 순수 외국인 아티스트이고 블랙핑크가 해외로 진출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블랙핑크 리사는 lalalalisa_m이다.

 


인디아 투데이 등 몇몇 해외 매체는 지난 10일 블랙핑크 리사와 명품 시계브랜드 태그호이어 CEO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매체는 “리사가 프랑스 파리에 있는 한 식당에서 화장기 없는 편안한 모습으로 프레데릭 아르노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리사뿐만 아니라 블랙핑크 멤버들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두 사람이 연인 관계가 아닌 절친한 친구일 가능성도 제기됐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세계적인 부호 베르나르 아르노 LVMH 회장의 넷째 아들이고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CEO이다.

 


LVMH는 루이뷔통, 디올, 펜디를 비롯한 50여개의 명품 브랜드를 소유한 기업이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리사보다 2살 많은 1995년생으로 블랙핑크의 팬으로 알려졌다.

 


그는 프랑스어·영어·독일어·이탈리어 등 총 4개 언어를 구사하며 피아니스트 어머니의 영향으로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최고 명문대학인 에콜 폴리테크니크를 졸업한 그는 2017년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에 입사했고 현재 태그호이어 CEO를 맡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멤버 리사가 재계약을 할지 불투명하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5.83% 급락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이후 스케줄을 협의하기 어려운 것은 투어 및 개인 일정 때문이고, 계약 여부와는 상관없다”라고 해명하며, “현재 재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