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림 나이 근황 나혼자산다 집 전원주택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박칼린 관계 열애설

최재림 나이 근황 나혼자산다 집 전원주택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박칼린 관계 열애설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최재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취 15년 차 최재림의 반전이 있는 일상을 공개했다.

최재림은 1985년 4월 2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다.

 


신체 키 188cm 몸무게 82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용남초등학교, 용남중학교, 용남고등학교, 경원대학교 성악과 학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전문예술사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반려견 울피이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군대 병역은 공군 병장으로 만기전역하였고 MBTI 성격유형은 ESTJ이다.

 

 


2009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or Kyyks Entertainment이다.

 

 


2010년 남자의 자격 합창단 편에서 박칼린의 보조이자 안무 선생님으로 등장해 이름을 알렸다. 뮤지컬계에서는 2011년 넥스트 투 노멀로 '재게' (재림 게이브의 준말)라는 별명을 얻으며 뮤덕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KAC 예술종합원, 명지대 미래교육원 뮤지컬 과정, 서경대학교 뮤지컬과 및 가천대학교(구 경원대학교) 등 여러 대학교에 다양한 출강 경험이 있다.

최재림 인스타는 4kyyks이다.

 

 

뮤지컬 배우이자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빌런으로 주목을 받은 최재림은 ‘무지개 라이브’를 통해 날것의 일상과 전원주택인 ‘재림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했다.

 


주위에서 얻은 가구와 물건으로 채운 맥시멀리스트 재림 하우스가 최재림의 꾸밈 없는 성격을 드러냈다.

 

 


‘자취 15년 차’ 최재림은 일어나자마자 무표정한 얼굴로 달걀로 스크램블을 만들어 흰쌀밥과 명란젓으로 뚝딱 아침 식사를 만들어 범상치 않은 요리 실력을 보여줬다. 

 


집 대청소에 나선 최재림은 이불을 걷어 이웃에 사는 박칼린 감독에게 이불빨래 세탁을 맡겼다. 최재림은 박칼린 감독의 권유로 전원주택으로 이사하게 됐고, 지인들도 동네 곳곳에서 품앗이하며 따로 또 같이 사는 공동체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재림은 조심스럽게 대형 피규어를 정리하던 중 부서지자 망치를 들고나와 비닐에 넣고 모조리 부숴 버리는가 하면 전등갓에 들어가 죽어 있는 벌레들도 단숨에 정리했다. 검은 우비를 입고 빗속에서 맨손으로 배수로를 뚫고, 테라스 물청소까지 일사천리로 마무리하며 전원생활의 관리 노하우를 보여줬다.

 


최재림은 18세 연상 박칼린과 과거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011년 박칼린이 MBC TV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연하남을 짝사랑한다"고 고백했는데 최재림이 지목됐다. 이후 최재림은 지난 2018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선생님은 멘토, 친구, 동네 누나, 친누나 같은 분"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