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임신 전남편 이혼 집안 딸 임신 재혼 송중기 혼인신고 인스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임신 전남편 이혼 집안 딸 임신 재혼 송중기 혼인신고 인스타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송중기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재혼 및 임신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송중기가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와 재혼 발표와 함께 2세 소식을 직접 전했다.

 


송중기는 1985년 9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대전성모초등학교, 한밭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신문방송학 학사이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하이지음스튜디오이다.

 

 


데뷔 이후 영화 '늑대소년', '군함도', '승리호',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태양의 후예', '아스달 연대기',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에 출연했다. 

 


송중기 인스타는 hi_songjoongki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형, 여동생이 있고 아내 부인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2023년 출산 예정인 자녀가 있다.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는 1984년 7월 2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9세로 국적은 영국이다.

 


학교 학력은 보코니 대학교 경영학 학사이고 2002년 《Un viaggio chiamato amore》로 데뷔하였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한 뒤 '리지 맥과이어' '나의 아버지' '온 에어: 석세스 스토리' '제 3자' 'CCTV : 은밀한 시선'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약했다. 현재는 연기 활동을 중단, 배우 생활을 은퇴했다.

 

 


송중기는 팬카페를 통해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연인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법적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또한 송중기는 "결혼을 소망하던 우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며 아내의 임신 소식도 알렸다.

 


송중기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해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내 곁에서 날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덕분에 나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있다"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019년 배우 송혜교와 이혼한 송중기는 tvN '빈센조' 촬영 당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이탈리아어 선생님으로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두 사람은 국적과 언어를 넘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두 사람은 송중기의 해외 일정에도 함께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