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운동 연예대상

주우재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자친구 

'라디오스타'에서는 '종이 인형의 집'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모델 주우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주우재는 운동 반대론을 주장하며 입담을 뽐냈다.

주우재는 1986년 11월 2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8cm 몸무게 68kg이고 학교 학력은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성주초등학교, 남산중학교, 창원남산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이 있다.

 


2013년 모델로 데뷔하였고 2015년에 유세윤의 '우리 싸웠어', '중2병'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방송인으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문제적 남자에서 주목받기 시작하며 여러 프로그램에 섭외되고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주우재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고 인스타는 ophen28이다.

 

주우재는 데뷔 10년 만에 시상식에 참석해 2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주우재가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MC 김구라는 주우재에 "주우재 씨가 몇 년 만에 방문인데 위상이 높아졌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작가가 질문을 보고 '주우재가 마음에 안들어 한다'라고 했다"고 폭로해 주우재를 당황케 했다. 주우재는 "저 한마디도 안 했다"며 억울해했다. 

 


주우재는 최근 예능계에서 주목받으며 인기를 얻는 것에 대해 "제 생각에는 사람들이 억지로 웃어준 것 같기도 하고 운 좋게 잘 풀린 것 같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김국진은 "주우재 스타님께 질문 드릴게요~"라고 농을 던졌고 김구라는 "주병진 이후로 '주스타'라는 말은 20년 만이다"라고 강조하며 스타몰이를 하자 주우재는 "저 아니면 누가 하겠냐"라며 체념해 웃음을 더했다.

 


라스에서 MC 유세윤은 “주우재 씨가 꾸준히 주장하는 본인만의 건강 비법이 있다”고 물었고 주우재는 “덜 먹고 운동 안하기”라고 답하며 “여기서 제가 한 번 더 설득을 드리자면 사람이 먹는다, 위장이 엄청 운동을 한다”고 입을 열었다.

 

 


주우재는 “어쨌든 차로 치면 엔진이잖나. 엔진도 쓰면 노화가 되잖나”라며 “운동도 근육 가만히 냅두면 얼마나 평화롭나. 얘네를 어떻게 하고 이런데 관절 안 좋아지고 이렇게 하는 것보다 가만히 있는 게 훨씬 더 건강하고 오래 산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물론 반발도 좀 있었다. 근데 환영이 훨씬 많았다. 심지어 헬스인 분들 중에서. 오늘 운동 가려다가 진짜 가기 싫은데 그때 제 영상을 봤다더라”며 “면죄부가 된 거다. 마음 편하게 안 갔다는 사람들이 있더라”고 말했다.

 


주우재는 “토끼는 항상 뛰고 있지만 2년 밖에 못 산다. 전혀 운동하지 않는 거북이 몇 년 사나. 400년 산다”며 “누가 오래 살까. 김종국이 오래 살까 제가 오래 살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김국진은 “운동 반대론자가 된 계기가 있나”라고 질문했고, 주우재는 “사실 저도 도전은 해봤다. 약 4년 전 쯤에 10개월, 11개월 정도를 매일 갔다. 스케줄이 있어도 끝나고 가고 24시 헬스장을 끊어서 매일 갔다”고 털어놨다.

 


이어 “1년 가까이 했는데 증량이 안 되는 거다. 트레이너 선생님도 20년 넘게 운동하신 분인데 체지방이 이렇게 낮은 사람은 처음 봤다더라”며 “그래도 시작했으니까 해봐야지. 근데 어느 날 자고 일어났는데 허리가 삐끗했나 보더라. 도수 치료를 3주 했는데 그나마 얻은 근육까지 빠졌다. 그때 몰려온 허탈감은”이라며 허탈감에 운동을 반대하는 신념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