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집 한강뷰 아파트 전세 명품 가방 시계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조세호 집 한강뷰 아파트 전세 명품 가방 시계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홍김동전'에서는 조세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홍김동전' 16회에서는 '동전세끼 홈스테이' 특집이 방송됐는데 조세호가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조세호는 1982년 8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70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화곡초등학교, 서울경서중학교, 명덕고등학교,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연기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조규성, 어머니 송경애, 누나가 있고 종교는 가톨릭이다.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이다.

 


조세호 인스타는 chosaeho이다.

'동전세끼 홈스테이' 특집은 동전을 던져 뒷면이 나오면 게스트, 앞면이 나오면 호스트가 되어 자신의 집으로 멤버들을 초대해야 했다. 호스트가 되면 게스트인 멤버들을 성심성의껏 대접해야 하는 룰에 멤버들은 '우리 집만 아니면 돼'라며 기대에 부풀었다.

 


평창동 홍진경과 김포 김숙은 동전 뒷면이 나와 한숨을 돌렸지만, 조세호는 앞면이 나와 첫 번째 호스트로 당첨됐다. 멤버들은 조세호의 시계를 보러 갈 수 있다는 생각에 들뜬 마음으로 조세호의 집으로 향했다.

 


조세호는 멤버들을 차에 태우고 직접 운전까지 했다. 그는 집으로 향하는 길 "이 집에 5년 살았다. 사려고 했는데 17억이 모자랐다"라며 자가가 아닌 전세임을 밝혔다.

 


조세호의 집은 한강이 한 눈에 들어오는 뷰가 탁 트인 아파트로 감탄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집 앞에 신발이 있으면 안 된다고 해서 다 안 보이게 정리했다"며 신발장을 공개했다. 그러자 김숙은 "세호야 신발 정리를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냐. 너무 잘했다"라고 칭찬했다. 홍진경 역시 "얘 진짜 깔끔하다"며 급 방문임에도 정돈된 집에 감탄했다.

 


탁 트인 한강뷰에 정리정돈이 잘 된 거실과 주방을 본 멤버들은 "조세호 너무 멋있다", "성공했다", "집이 너무 넓고 좋다", "생각보다 잘 해놓고 사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멤버들은 한걍뷰와 거실, 주방 구경을 마치고 드레스룸으로 이동했는데 조세호의 드레스룸은 두 개의 방을 터서 만든 특대형 드레스룸이었다. 여기에는 각종 명품 브랜드의 옷과 가방, 액세서리 등이 진열돼 있어 마치 백화점 명품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멤버들은 조세호의 옷과 가방, 선글라스 등을 꺼내 하나씩 입어봤다. 특히 홍진경은 연신 "이거 나 줘"라고 했고, 조세호는 "줄 수 있는 건 줄 수 있다고 할게"라면서도 "아 그건 힘들 것 같다"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자아냈다. 

 


주우재는 드레스룸을 뒤지다가 시계가 진열된 곳을 찾았다. 값비싼 시계가 줄줄이 나오자 멤버들은 "이래서 집을 못 샀구나", "살면서 이런 시계는 처음이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