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정혁 나이 개인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에스팀 연봉 모델 화보 가정사 기초생활수급자 왕따

모델 정혁 나이 개인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에스팀 연봉 모델 화보 가정사 기초생활수급자 왕따

'아는 형님'에서는 모델 정혁이 코미디언 못지 않은 예능감으로 활약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는 형님'에 모델계는 물론 방송까지 접수한 ‘모델테이너’ 3인방 이현이, 아이린, 정혁이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형님학교에 찾아 온 세 사람은 지치지 않는 텐션과 열정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정혁은 "오늘 '모델테이너' 특집으로 듣고 왔는데 알고 보니 '골때리는 특집'이다"라고 말했다.

 


정혁은 1991년 9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아빠, 어머니, 형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2015년 DDP에서 열린 S/S 서울패션위크 블라인드니스에서 정식으로 데뷔했고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다.

정혁은 유쾌한 입담으로 큰 웃음을 전했는데 정혁은 본인을 “강호동이 나를 낳고 이수근이 나를 길렀다”라고 소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이수근은 "정혁이 가진 개인기가 많다"라며 친분을 입증했고 이에 정혁은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나를 코미디언으로 오해하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정혁은 특별한 개인기들을 선보였는데 큰 입에 특화된 장기는 물론, 얼굴 근육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독특한 개인기로 현장을 뒤집어놨다.

 


의류 업체에서 아르바이트하던 중 캐스팅 됐던 사연도 공개한 정혁은 “의류 업체에서 일할 당시 판매를 잘해서 상도 받았었다"라고 전했다. 

 

 

즉석 콩트 장인 서장훈과 이수근은 상황극을 시작했고 이에 세상에서 가장 까다로운 손님들을 맞이하게 된 정혁의 모습으로 폭풍 웃음을 안겼다

 

 


정혁이 어린 시절 친구들로부터 소외당하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정혁은 학창 시절 ”편부모가정에서 자란 기초생활수급자였다”는 이유로 친구들에게 소외당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어 그는 ”친구들을 사귀었는데 친구가 아니었다”며 ”그러다 보니 은둔형 외톨이가 됐다”고 털어놨다.

 


정혁은 ”초등학교 때부터 당하다보니 현실을 깨닫게 됐다. 우리집에 돈이 없다보니 대학을 못가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아버지에게 ‘우리집 돈 없으니깐 대학 안 가고 개그맨 할래’라고 말해 상처를 드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모님 입장에서는 해주고 싶은 게 정말 많았을텐데 얼마나 마음이 아파겠냐”며 ”평생 후회하고 있다”며 눈물을 펑펑 쏟았다.

 


최근 정혁과 위키미키 김도연의 21FALL 컬렉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도시에서도 여행을 느낄 수 있는 'CITY TRIP'이라는 테마를 담아, 정혁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와 김도연의 시원시원한 매력이 돋보이는 활동감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정혁과 김도연은 트레이닝복과 모자, 숄더백 등 스포티함을 더한 아이템들로 내추럴하면서도 센스 있는 원 마일 룩을 선보였으며, 또한 멜란지 그레이, 초코 브라운, 브리티시 그린 등 대표적 가을 컬러들과 함께 트레이닝복 커플룩까지 완벽 소화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