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동생 안태환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누나 하니 비디오스타 박나래 핑크빛 강철부대 해병대 탈락

하니 동생 안태환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누나 하니 비디오스타 박나래 핑크빛 강철부대 해병대 탈락

'비디오스타'에서는 배우 안태환이 '하니 동생'에서 벗어나 예능 홀로서기를 나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태환은 이날 ‘비디오스타’에 첫 출연해 예긍감을 뽐냈다.

 


'배우 안태환'보다 'EXID 하니 동생'으로 더 알려진 안태환은 "오늘 '비디오스타' 출연 소식을 누나 하니에게 일부러 얘기 안 했다. 언제까지 누나의 도움을 받을 수는 없으니 독립심으로 극복해보고자 숨겼다"며 예능 첫 출연 포부를 전했다.

 


안태환은 1993년 6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73kg이고 학력은 중산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건축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 하니(안희연)가 있다.

병역 군대는 대한민국 해병대 제2수색대대 병장으로 만기 전역했다.

 


2017년 임창정 뮤직비디오 <그 사람을 아나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이다.

KBS 2TV에서 제작한 2016년 설특집 프로그램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누나인 하니의 친동생으로 소개되었으며 당시 해병대 병장이었다.

 


전역 후 배우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고 임창정의 <그 사람을 아나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배우로 활동중이다. 데뷔 후 웹드라마에 출연하다가 2020년부터 TV드라마에도 캐스팅되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안태환은 박나래와 함께 연상연하 커플 상황극 연기를 펼치며 박력 폭발 연하남의 매력을 뽐냈다. 

 


출연자들은 ‘MC 박나래 들기 미션’에 도전하게 됐는데, 안태환은 박나래와 함께 연상연하 커플 상황극 연기를 펼쳤다.

 

 


안태환은 "자기 누나는 나를 왜 자꾸 반대하는 거냐"는 박나래의 투정에 "자기가 누나를 만날 일은 없잖아. 신경 쓰지 마"라며 여자친구를 달래는 모습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안태환은 “‘강철부대’ 출연 당시 해병대 팀 팀장 오종혁 때문에 밥을 못 먹었다”고 폭로했는데 “오종혁이 밥을 너무 조금 먹어 눈치가 보였다”며, “이 정도 먹고 힘이 날까 싶은 정도”라며 거침없는 폭로를 시작했다.

 


이에 오종혁은 “안태환이 유독 많이 먹긴 했다. 집에서 밥을 안 주는 줄 알았다”며 맞폭로를 펼쳤다.

한편, '강철부대'에서 안태환과 오종혁이 속한 해병대수색대가 첫 탈락부대가 되었다.

 


안태환은 "포기하고 싶은 생각이 없어졌다. 어떻게든 저 깃발을 뽑아서 흔들어야겠더라. 해병대수색대를 위해서"라고 포기하지 않았던 이유를 밝혔다.

 


안태환은 "강한 모습을 끝까지 보여주려 끝까지 했고, 그래서 기쁘면서도 아쉽고 만감이 교차하는 순간이었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훔쳤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