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최선아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자녀 아기 아들 인스타 안경 타투 문신 광고

이석훈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최선아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자녀 아기 아들 인스타 안경 타투 문신 광고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가수 이석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뮤지컬에서 `마리 앙투아네트`와 `악셀 폰 페르젠` 역으로 호흡 중인 김소현과 이석훈은 '마리 앙투아네트'를 대표하는 듀엣 넘버 '내가 숨 쉴 곳'을 부르며 '놀토'에 등장했다.

 


페르젠 제복을 착장 이석훈은 ‘자신과의 싸움’을 강조하여 의외의 모습을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sg워너비 이석훈은 1984년 2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인천만월초등학교, 관교중학교, 동인천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 전문학사,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학사,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에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최선아(1987년 1월 2일 생), 아들 이주원(2018년 8월 13일생)이 있다.

아내 부인 최선아는 올해 나이 35세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6kg이고 학력은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학 학사이다.

 


2007년에 동아무용콩쿠르 일반부 발레에서 은상을 수상하고 2008년에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 되었으며 2010년에 국립발레단에 입단하여 발레리나로 활동 중이다.

 


2008년 SG워너비 정규 5집 My Friend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C9엔터테인먼트이다.

 


이석훈은 현재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 라디오 DJ,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출연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석훈이 문신을 더 하게 된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석훈은 ‘라디오스타’에서 화제가 된 문신에 대해 밝혔는데 MC들은 “이석훈 씨가 반전 몸으로 화제”라며 상의를 탈의한 그의 뒷모습 사진을 보여줘 놀라움을 안겼다.

 


“의외로 타투가 잘 어울린다”는 김구라의 말에 이석훈은 “인생이 가장 힘들 때 하기 시작했다”며 “의지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원래는 후회를 안 했다가 아들이 태어난 뒤부터는 후회한다”며 “부모님 몸에 타투가 있는 아이들은 자기 몸에도 생긴다고 생각한다더라. 저한테는 소중한 문신이지만 아이를 생각하면 지우고 싶다”고 말했다.

 


이석훈은 “상담을 받았는데 ‘이 정도면 지우는 게 힘들고 아프다’고 하더라. ‘그래도 지울래요’라고 했는데 갑자기 저에게 ‘석훈아, 근데 너 눈썹이 좀 없네?’라고 해서 오히려 눈썹 문신을 하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MBC TV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SG워너비가 재조명되면서 이석훈도 주목 받고 있다.

 


이석훈은 공기청정기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3년 만에 SG워너비 완전체로 신곡 '넌 좋은 사람'을 발매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