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루카스 나이 본명 국적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꽃뱀 양다리 가스라이팅 사생활 논란 사과 활동 중단

NCT 루카스 나이 본명 국적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꽃뱀 양다리 가스라이팅 사생활 논란 사과 활동 중단

NCT 루카스가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신이 루카스의 전 여자 친구이며 교제 기간 동안 그에게 가스라이팅, 꽃뱀질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게재돼 파문이 일었다. 

 


이 여성은 루카스와의 데이트 비용을 모두 지불한 것은 물론 헤어진 뒤에도 호텔 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요받았고 명품 선물까지 요구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충격을 안겼다. 

 


루카스(LUCAS)는 1999년 01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로 출생지는 홍콩 샤틴, 국적은 중화인민공화국 홍콩 특별행정구이다.

 

 


신체 키 182cm이고 학력은 TWGHs Yow Kam Yuen College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2002년생)이 있다.

대한민국의 보이 그룹 NCT와 중국의 보이그룹 WayV의 홍콩인 멤버이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여기에 루카스와 전 연인 관계였다는 중국 여성까지 등장하며 논란은 가중됐다.

 


루카스와 교제했다고 밝힌 A씨는 지난 24일 "루카스가 여자들을 속이고 또 다른 여자들과 사귀었다는 것에 큰 배신감을 느꼈다"며 폭로글을 게재했다.

 


A씨는 루카스가 명품 브랜드를 지정해 옷을 사달라고 요구했고, "실력 없는데 얼굴로 데뷔했다", "데뷔하지 못한 친구는 퇴물" 등 NCT와 주변인들의 험담을 늘어놨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이와 동시에 A씨는 루카스의 잠든 얼굴, 술을 마시는 모습 등을 공개했다.

 

 


A씨는 "스타라는 후광을 통해 팬들을 사랑을 자신의 욕구 충족에 이용하고,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여러 도시에서 동시에 여러 사람을 만났다. 나처럼 감정적으로 이용당하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루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내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 사과문을 게재했다.

 


루카스는 “최근 며칠간의 상황을 보면서 내 지난 행동을 돌아보고 반성하게 됐다. 내 과거는 분명 잘못됐고 팬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를 저버린 무책임한 행동이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예정된 행동을 모두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고 밝혔다.

 


침묵을 유지하던 SM엔터테인먼트도 “루카스의 사생활 이슈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25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었던 WayV-루카스&헨드리 싱글 ‘Jalapeno’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 모든 콘텐츠 공개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