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김현정 나이 고향 키 한복 몸매 학교 학력 고등학교 대학교 인스타 한국화가 내숭 시리즈 드로잉 결혼 남편

화가 김현정 나이 고향 키 한복 몸매 학교 학력 고등학교 대학교 인스타 한국화가 내숭 시리즈 드로잉 결혼 남편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는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화가 김현정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화 아이돌 김현정이 스튜디오를 찾았는데 세계적인 미술관인 뉴욕 메트로폴리탄에서 개인전을 연 최연소 한국인인 김현정은 포브스 선정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뽑힌 화제의 인물이다.

 


한국화가 김현정은 1988년 12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력은 선화예술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동양화, 경영학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동양화 석사이다.

 

 


김현정 인스타그램 계정은 hyunjung_artist이고 결혼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

 


1999년 모델로 데뷔한 김현정은 2009년 본격적으로 미술을 공부하고 ‘배우화가 김현정의 그림 토크’, ‘배우화가 김현정의 영화&명화’, ‘배우화가 김현정의 풀벌레 그림 수업’ 등의 연재물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왔다.

김현정은 파격적인 세계관을 다룬 작품으로 미술계에 혜성처럼 등장, 전 세계를 술렁이게 했다.

 


고운 한복을 차려입은 여인이 외국 과자들을 쇼핑하고, 치마를 걷어 올리고 자장면을 먹는 등 이질적 행동을 하는 모습을 그린 21세기 풍속도 ‘내숭 시리즈’가 그의 대표작이다.

김현정은 ‘내숭 시리즈’의 탄생 비하인드를 낱낱이 공개했다.

 


특히 스스로를 작품의 모델로 삼고 있는 김현정이 그림을 위해 직접 한복을 입고 운동기구에 올라타며 이색적인 장면을 연출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현정은 자신의 직업병까지 고백했는데 이에 MC 전현무는 “나를 보는 것 같다”고 뜻밖의 공감을 표했다.

 

 


김현정은 하루 수면 시간 3~4시간을 제외하고는 그림에만 몰두한다고 한다.

 


여가 시간에 대해 묻자 그녀는 "쉬는 시간이 따로 없다. 일하는 게 곧 쉬는 거고, 쉬는 게 곧 일하는 거다. 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하며 일과 쉼의 경계선 없는 하루를 공개했다.

MC 김민아는 힐링 투어를 즐기던 중, 직접 김현정 화가를 그려주겠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민아는 "그림 좀 그린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거침없는 드로잉을 했고 김민아의 그림이 공개되자 MC들은 "누가 봐도 김현정"이라고 외치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현정의 드로잉 클래스가 열렸는데 김현정은 "핵심은 '자기 자신을 믿는 것'이다"라며 MC들에게 특급 비법 두 가지를 공개했다.

MC들은 고개를 갸우뚱하면서도 김현정의 레슨에 어느 때보다 집중했고 전현무는 자신의 그림을 보고 "내가 이렇게 생겼냐"라며 민망해했다.

 


다른 MC들 또한 "바위인간이다"라며 폭소를 멈추지 못했지만 이 또한 김현정의 비법을 거치자 멋있는 작품으로 탄생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